의사 Q&A
비절개눈매교정 해야할까요?
방빼기귀찮아
2024.10.08
안녕하세요 오늘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눈에 겹주름이 좀 많은 눈입니다! 쌍커풀수술은 하기로했는데 두군데에서는 자연유착수술과 함께 눈매교정을 제안받았습니다(비절개) 눈뜨는힘이 약하다고 생각한 적 없고, 다른곳에서는 눈매교정 할 필요없다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눈매교정 추천하신곳에서도 눈뜨는 힘이 약하다는 말은 없었는데 제가 정신이없어서 왜 추천하시는지를 못 여쭤봤습니다..ㅜㅜ 이런경우에는 비절개눈매교정을 추천하신 이유가 뭘까요? 눈매교정 부작용글을 많이봐서 고민됩니다 ㅠㅠ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0.10
라인은 인아웃추천드립니다. 비절개 눈매교정은 2가지 기능이 있다고 설명드립니다. 1. 눈매교정용도. 2. 풀릴 가능성 줄여주는 용도. 올려주신 사진만 봤을때는 검은 눈동자 사이즈는 괜찮아보입니다. 검은 눈동자 사이즈를 키우기 위한 눈매교정은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겹주름이 많고 추후 풀릴 가능성이 있어보여 이를 낮추기 위해서 비절개 눈매교정을 추천해주신게 아닌 가 싶습니다. 하지만 비절개 눈매교정을 하더라도 풀릴 가능성은 있으며, 그렇게 되면 추후 겹주름이 재발하실겁니다. 제가 봤을때는 피부처짐도 있어보이시고, 겹주름이 있으셔서 확실한 쌍꺼풀라인 고정과 추후 겹주름 예방 및 피부처짐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절개방법이 환자분께 좀더 적합한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시간 부족, 빠른 회복원할시에는 비절개로도 효과보실수 있습니다. 다만, 추후 풀릴 가능성에 대해서는 알고 계시면 됩니다. 어떤 방법이 적합할지는 라인을 잡아보고 최종적으로 정할 수 있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0.10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비절개눈매교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인아웃으로 하시기로 하셨는지 세미아웃으로 하시기로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앞라인에 보시면 좌우 비대칭이 있어서 저라면 자연유착+위트임으로 추천드렸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