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수술을 고민중입니다.
쿼카CJ8V5
2024.10.06
눈에 지방층이 두껍습니다..ㅜㅠ 체형과는 무관한 타고난 지방층 두꺼운 눈이에용 무쌍이 매력있다고 자기위로하며 산지 30년인데 점점 눈이 보기가 싫어지네요 ㅠㅠㅠ 그러다보니 외모 자존감도 너무 낮아지고.. 제 눈에 어떤 수술을 해야할까요? 고민하고있는건 절개와 트임시술입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0.07
안녕하세요 사진을 보니 이마근육을 사용하여 눈을 뜨는 듯 보입니다. 눈과 눈썹사이 거리도 가까운 편이고 지금까지 쌍수를 하지 않았는데 쌍수하기에 그리 좋지 않은 조건(눈과 눈썹사이 거리가 가깝고, 눈꺼풀이 얇지 않고 눈뜨는 힘도 좋은 편이 아님)에서 이제서야 어울리지 않을 쌍수를 할 바에는 쌍수없는(속쌍이 아닌) 무쌍눈매교정을 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함께 트임성형도 하면 될 것입니다. 무쌍눈매교정에 대해서는 블로그, 유튜브, 카페에 여럿 사례들과 설명이 있으니 잘 참조해보고 판단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0.07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사진을 봤을때, 검은 눈동자가 많이 가리고 계십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쌍꺼풀을 만들어주면서 눈꺼풀 피부를 걷어줘야합니다. 추가로, 눈뜨는 근육을 묶어줘서 눈뜨는힘을 증가시키는 눈매교정술을 진행합니다. 디자인은 인아웃이 자연스럽고 괜찮으실것 같습니다. 수술방법은 절개/비절개가 있지만, 절개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1. 피부가 두꺼워보여서 라인이 잘안잡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피부처짐이 있을 시 피부 절제를 해줘야합니다. 3. 눈매교정을 확실히 해주기 위해서 비절개보다는 절개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위 3가지 이유로 절개로 추천드립니다. 트임은 앞: 이미 많이 터져있고, 미간이 좁아보입니다.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밑: 눈꼬리가 많이 올라간 스타일은 아니시나, 강아지 눈매를 좋아하시면 하셔도 됩니다. 뒤: 뒤에 공간을 보고 시도해볼 수 있겠습니다. 제생각에는 우선 쌍꺼풀만 하셔도 피부가 걷히고, 눈의 세로 사이즈가 커질 거기때문에 먼저 쌍꺼풀 해보시고 추후 트임여부를 결정하시는게 맞는 것 같아서 그렇게 추천드리겠습니다. 결론: 절개+눈매교정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