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수술 후 21일 지났는데 붓기가 맞나요..?
아야아이으으
2024.10.05
한쪽 눈 앞머리가 너무 두꺼운데 붓기일까요 아니면 라인이 두껍게 잡힌걸까요? ㅠㅠ 재수술 해야하나요 너무 걱정입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0.07
안녕하세요 모양을 봤을 때는 부기라고 하기 보다는 양쪽 눈 앞머리쪽 쌍수라인을 고정하는 두께와 모양이 비대칭되게 수술이 된 듯 보입니다. 눈주위 부기빠지는 3-4개월정도 되는 시점에서 필요하다면 대칭에 맞게 비대칭을 교정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10.07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사진상으로도, 그리고 21일차 경과이시라면 붓기로 유추됩니다. 큰붓기보다도 잔붓기는 빠지는데에 좀 더 소요되며 양측의 빠지는 속도 또한 다르기 때문에 이 기간동안에는 많은 고객님들께서 비대칭 포함 많은 걱정을 하시는 편이기도 합니다. 보통 잔붓기까지 모두 자리 잡기까지는 3개월~6개월정도의 시간이 좀 더 필요합니다. 좀 더 편하게 지켜보시고 이후에도 동일하실 경우에는 하셨던 병원에 문의하시어 방문 진료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