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턱보형물 염증이 생긴거같아요ㅠ 급하게 제거해야하나요?
최가나
2024.10.05
15년전에 넣은 보형물이 갑자기 염증증세가 있는 것 같아요 지끈지끈 아프고 온 얼굴에 열감이 번지고 머리아프고 목에 아랫니까지 아프네요ㅠㅠ 어떤순서로 일처리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혀 문의남깁니다ㅠㅠ 1. 당장 급하게 제거병원을 알아봐야 하는지 2. 상태를 보러가면 조치해줄 수 있는게 있는지 2번으로 우선 병원 갈거면 1. 제거할 병원 2. 보형물 넣어준 원장님 찾아가기 3. 집 앞 다니는 피부과 성형외과 중 어딜 가야하나요? 턱이 육안상으론 문제없는상황인데 눈뜨니 눈까지 지끈거려서 맘이 급하네요ㅠㅠ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0.05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최대한 빨리 빼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콘제거는 아주 쉬운 수술이라서 편하신 성형외과가시면 되겠습니다. 피부과는 대부분 수술을 하지 않으니 성형외과가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0.05
보형물 시술을 해준 원장님 찾아가서 진료받으시는게 제일 좋아보입니다. 별문제 없다고하시는데도 계속 증상 지속시에는 성형외과 내원하여 제거 상담받아보시면 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