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문의

쿼카YmBig

2024.10.05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50인데. 눈밑지방이 도드라져 볼록나와 보여요 1 지방재배치 할때 지방이식도 해야하나요 2 지방 뺄때 안아픈가요. 3.지방이식은 유지기간이 평균 얼마나 되나요 4 하안검이 지방재배치보다 나은가요. 회복기간은 하안검이 더 오래 걸리나요 5 지방재배치후에도 지방이 생기는 경우가 있나요. 6.마취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7 수술후 에 내원하는 횟수는요. 저는 멍도 붓기도 오래가는 편입니다.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4.10.05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눈밑의 수술은 연령대에 따라 눈밑지방재배치와 하안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통 50대이상인 경우 하안검 수술을 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하안검은 수면마취로 한시간 이내로 진행되며 긴 유지기간을 가진 수술입니다. 특별히 추가적인 지방이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안검의 치료는 병원마다 다르나 보통은 실밥제거를 위해 한번정도만 내원해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성은
조성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0.05

답변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1. 안하셔도 되는 케이스입니다. 다만 추후에 앞광대쪽 볼륨을 채워주면 좋겠네요. 필러 혹은 지방으로요 2. 안아픕니다 3. 생착된 후 평생갑니다. 4. 피부처짐이 있으셔서 하안검을 하셔야되는 케이스입니다. 눈밑지만 하시면 잔주름이 좀 생기실것 같네요 5. 그런 경우는 없고 다만 노화과정에 의해서 10,20년정도 지나면 다시 좀 불룩해질 수는 있겠습니다. 6. 1주일차 실밥제거하러 오시고, 그 다음엔 경과체크라서 편하실 일정에 따라 내원하셔도 좋고 내원안하셔도 됩니다. 7. 멍과 붓기는 개인차이가 있는데 평균적으로 1주일지나면 진한 멍과 큰붓기는 없어지고 2주정도 되면 90프로 결과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