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2종으로 삶이 달라짐!!

호롤로로록

2024.10.04


유흐유후~!😚 나도 이제 씹고 뜯고 맛본다 바비들 ㅜㅜ 3개월차 지나서 조금씩 딱딱한것 씹어도 된다고 해서 씹어보려고!!! 단계별로 차차 도전해야지 인생이 왜 맨날 도전이지?ㅋㅋㅋㅋ 성형도 도전이고 먹는것도 도전이고 윤곽3종 할까말까 정하는것도 쉽지않았는데 수술하기까지도 엄청많은 고민을 하고 알아보고 찾아다니고 근데 벌써 3개월이나 됐음!! 다행히 나는 입벌릴때 아직도 소리나거나 이물감이 느껴진다거나 그런건 1도 없고 나는 인형라인처럼 화려함을 원했는데 인석경원장님께서 신경선 안건드리는 쪽으로 최대한 가깝게 해주셨어! 그래서 그런지 감감이 돌아오지 않거나 이상이 있거나 이런것두 없고 경과ct를 봐도 고정도 짱짱하게 잘 되어있음 ㅎㅎ 친구가 인석경원장님한테 한거 보고 무조건 나도 저기서 해야지가 아니라 나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내 마음에 드는곳에서 수술을 결심을 하게 됐고 지금은 울퉁불퉁했던 내 얼굴형이 반듯하게 잘다듬어진? 그런얼굴라인이 되서 나는 너무 좋아 이전에는 항상 가렸고 어떤것을 해도 못생겨 보이고 옷도 여성스러운것도 못입겠고 그랬는데 지금은 완전 180도 까지는 아니여도 내 일상에서 많은것들이 변화된거같아 윤곽어렵고 무서운 수술이지만 그만큼 실력좋고 안전관리 잘 되어 있고 수술 후 대응, 대처 모든게 다 중요하다고 생각!!! 궁금한것은 혹시 핀이 잘 고정되어있는데 꼭 제거를 해아하는걸까!? 알려주면 고마울거같애 ㅎㅎ 나는 정말 윤곽으로 내 인생에 변화가 있기에 한번 끄적여 봤어 다들 원하는 수술 성공하고 행복한 삶 살자 바비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