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슴 수술 7일차부터 9일차까지…💛
냥이PtKE6
2024.09.29
5일차, 6일차 - 장시간 테이핑자국과 보정브라 때문에 살이 겹쳐지고 해서 미친듯이 간지러웠음 ㅜㅜ 너어무 간지러워서 몇번 긁다보니 상처남 ㅠ3ㅠ 그 외로 막 가슴이 아프거나 통증이 있다거나 하는 건 전혀 없었음...! 비판텐 연고로 워워했슴 7일차 - 겨드랑이 실밥 푸는 날! 전혀 아프지가 않았다! 겨털뽑는게 더 아플지도?! 친절하시고 손빠른 간호사님 덕분이야 ㅠㅠ 오늘부터 만세스트레칭을 자주 해야하고, 겨드랑이 흉터 관리법과 브이핏 착용방법 이런거에 대해서 친절하게 알려주셨다! 그 후에 원장님께서 경과를 봐주셨는데, 예전 사진과 비교하시곤 모양이 이쁘게 잘나왔다고 해주셨다! 이제 가슴모양 예쁘게 다듬기 위해 테이핑을 해주셨고, 가슴봉? 을 주셔서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가슴 모이기 작업에 들어간다...💛 그러공 20분간 레이저? 같은 걸 쬤는데 아늑했짜나...! '3종세트+가슴봉'이라 힘들 수도 있겠지만, 처음 압박붕대에 비해서는 아무고또 아닌듯,,,! 시원한 가을날씨도 한몫하는 듯...! 8일차 - '3종세트+가슴봉' 또다른 갑갑함을 느끼지만, 압박붕대만큼은 아님 ㅎㅎ 대신 또 너무 간지러워지고잇슴 9일차 - 실밥풀고 2일뒤에 샤워할수 있대서 오늘 아침 6시에 눈이 번쩍 뜨임! 샤워하는데 넘나리 행복쓰...! 샤워하고 나서 겨드랑이는 드라이기 차가운바람으로 꼭꼭 말려주었다! 그 외로는 3종세트도 적응이 슬슬 되고있슴! 2주 뒤에는 또 어떻게 되어있을라나...? 💛 군데 궁금한게 있는데, 시술 전 좌우 가슴크기가 다르다며 335/315를 추천해주셧는데, 수술하고 나서 같은 CC로 넣으신분들 있으시나요? 왜냐면 지금 좌우붓기가 달라서요 ㅠㅠ 그래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공!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