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쌍수+앞트임 환불 관련 ㅠㅠㅠㅠ
갱쥐HNeAv
2024.09.25
당시 중3 때였고 부모님이 타지에서 왔다갔다 하셔서 서울에선 못 하고 지방(내가 사는 지역)에서 했는데 지금 쌍수 한 지 4년 정도 됐거든 174만 원인가 주고 했는데 일단 애초에 처음부터 라인이 달랐어 심지어 뒷부분은 풀려서 인아웃이 아니라 인라인처럼 됐고 애초에 의사가 알아서 해 주겠다고 눈에 맞는 쌍꺼풀 해 주겠다고 해서 맡긴 거였거든... 심지어 매몰, 부분절개 이런 거 추천 안 하고 바로 절개로 가서 흉터가 진짜... 나 너무 스트레스 받아... 사람들이 말하는 “쌍수 망한 애” 된 것 같고 자존감 너무 떨어진다 난 붓기가 빠지면 같아질 줄 알았는데 몇 개월이 지나도 한쪽이 더 높더라고 눈 반쯤 뜨면 소세지눈처럼 누가 봐도 쌍수한 사람이고 앞트임은 누호가 너무 보여서 처음엔 사시처럼 느껴질 정도였음... 심지어 병원에서 눈물샘? 부분을 내 눈 밑에 넣는 방식으로? 수술해서 다크서클 부분에 흰색으로 비치는데 이거 어떻게 컴플레인 못 거나? 지금은 수험 생활 중이라 당장은 재수술 못 해서 미루다 보니 4년이나 지났어... 그 병원에서 재수술 하고 싶진 않아 반이라도 도로 받고 싶다... 내 메모장에 맨날 앞트임 복원이랑 쌍수 재수술만 엄청 적고 있어 다크는 신경도 안 쓰였는데 흰색으로 비치는 것 때문에 다크까지 신경쓰이고... 수능 마치면 알바 바짝해서 수술 한 번 하고 싶은데 너무 고통스러워!!!! ㅜㅜ 지방 병원이라 안 받아 주고 그런 일도 있으려나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