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절개 후 매몰
뿌야~~~
2024.09.25
5년 전에 절개 수술 후 했고 라인은 둘다 풀리지않았어요! 근데 살을빼면서 눈덩어리에 있는 살도 같이 빠진거에요ㅠ 그러면서 눈꺼짐도 생기고 한쪽만 겹쌍꺼풀이 생겨가지고 콤플렉스로 남았어요!ㅠ 성형외과 상담받으러 갔는데 지방이식은 무조권 해야하고 이왕하는김에 쌍커풀 라인이 맘에 안들어서 다시 잡을려고하는데 병원에서는 매몰+지방이식을 권장해주셨어요 근데 제가 눈이 잘 풀리는 눈이라 매몰로 하기가 걱정되더라고요.. 지방이식+절개로 할려니깐 흉터가 생길수있다고 해서ㅜ걱정이되네요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9.25
안녕하세요 기존 절개쌍수 라인이 풀리지 않은 상태라면 그 상태에서 매몰쌍수로 라인 변경을 시킬시에 풀릴 걱정은 별로 안해도 되니 걱정마시고 지방이식과 매몰 쌍수로 수술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26
절개 라인은 라인을 올리고자하시는 건가요? 낮추려고하시는 건가요? 절개 라인을 올리고자할 때는 매몰이 적합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낮출때는 매몰이 힘들 것 같습니다. 제대로 라인 정리를 위해서는 절개가 좋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