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득슴득슴 수술당일부터 4일차까지 ㅎㅎ
냥이PtKE6
2024.09.24
위쉬성형외과에서 모티바풀로 수술하였습미당 수술 당일 - 설렘반 긴장반으로 수술대 입장, 호흡기 씌여주시고 마취 들어갑니당~ 주무실,,,에 잠이 듦(짧은 찰나에 혹시 나 마취 안되면 오또카지?라는 생각을 왜했나싶을 정도로 순식간에 마취뿅). 깨우시더니 붕대감아야한다고 등을 들어보라고 했는데 밑에 살짝 내랴봤더니 내가슴뭐야? 엄지척하고 다시 기억이 없어짐. 깨우시더니 회복실이였음. 회복실에서 호흡잘해야 가스 잘빠지고 집에 갈 때 어지러움이나 두통없다고 하셧슴. 눈부릅뜨고 미친듯이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뱉음ㅎ.ㅎ 30분이 지났나 소변 보러 화장실에 다녀와야한대서 간호사님과 같이 감. 다녀오니 소정의 물을 먹고 10분 뒤 괜찮으면 퇴원 절차 밟아주신 댔슴! ! 난 지방러라 근처 숙소에 자거나 해야하는데 보호자도 없고 해서 불편할거같고 아무고또 못할고가태서 다시 지방으로 내랴감 ㅎ-ㅎ 마취기운덕분인가 아프지 않았음. 집에 가서도 죽 잘먹고, 약이랑 자기전에 타이레놀2알 먹고 푹쟘...마취기운덕분에 잘잔거가틈 수술 1일차 - 피통제거해야해서 다시 서울로 감. 그래도 무통달고 피통달고 잘 올라간거가틈. 마취가스 때문에 목이 살짝 불편했긴 했지만 참을만 함. 물 많이먹으면 됨! ㅎ_ㅎ 피통 빼주신 간호사님이 엄청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음. 사실 긴장을 많이 안하는 편이긴 한데 그래도 슴수는 첨이라...이것 또한 호흡만 잘하면 아무렇지않다고...진짜 아무렇지 않았다! 또 하나의 미션 클리어 ⭐️ 아 근데 압박붕대때문에 잘때 등이 결려서 2번정도 깻슘. 똑바로 누워서 자더, 살짝 각도를 주니까 등이 덜 결렷슘 수술 2일차 - 오늘은 무통 빼는 날! 그저께 친절하신 간호사님께서 설명해주신대로 테이프를 짝 떼고 뽑으라고 하셨슴. 그대로 하니까 진짜 손이 자유자유! 또 하나의 미션 클리어⭐️⭐️ 근데 역시나 압박붕대때문에 어깨를 내리고 싶어도 왜자꾸 올라가있쪼? 역시나 등이 결리고 붕대랑 테이핑때문에 살짝살짝 간지럽기 시작해서 살짝살짝 아주 약하게 좀 긁었더니 갠차낫슘 수술 3일차 - 등이 결리고 답답해서 잠을 제대로 못쟛슘 ㅠㅠ 오늘따라 막 왼쪽 갈비뼈 밑부분이 찌릿한 것 같고 막 무통빼서 이런가 싶다가도 또 괜찮다가도 오른쪽 가슴팍이 아픈거같고 또 괜찮다가 내일 붕대푸니까 하며 위안위안 삼으며 이제 통증이 오나시펏슘 수술 4일차 - 붕대를 푼다는 맘으로 서울 상경. 기차 지연때문에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ㅠㅠ 친절하신 실장님과 간호사님 갠찬타며ㅠㅠ 먼길 오는데 힘들지 않았냐며 오히려 다독여주셨슘. 오우야 오늘부터 팔을 90도로 드는 운동을 해야한다며. 아니면 팔이 굳는다며. 그럼 주사맞아야한다며 ㅠㅠ 겨드랑이 드레싱하고, 붕대를 하나하나 푸는데 내가슴 맞냐며 ㅠㅠ 처음뵙겠습니다 할뻔 ㅎㅎㅎ보정브라도 하다보면 불편할 수 있다곤 하셨지만 붕대푼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햇짜나융 ㅜㅜ 또 하나하나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햇당. 다른 후기보면 원장님께서 잠깐잠깐 테이핑하러 들어오셧다햇지만, 나는 간호사님만 뵙었던걸롱! ㅎ_ㅎ 아! 테이핑에 좀 예민한 피부에 집에 있던 비판텐 연고 바르니까 좀 가라앉더라구용! 7일차는 또 어떨지 기대된다...⭐️⭐️⭐️ 위쉬...기대된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