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두덩이 필러

보라11

2024.09.24


후기 사진 1

작년 1월에 처음으러 눈두덩이 필러를 맞았었는데요 한쪽눈만 꺼져서(쌍꺼풀 위쪽이 꺼지는) 한쪽만 맞았고 아주 찔끔만 맞고 자연스럽게 꺼짐만 해소되서 만족 했었어요 그런데 올해 한쪽눈이 너무 심하게 쳐지는거에여 작아졌다고 해야하나? 쌍꺼풀이 풀린줄알고 테이프를 붙혀봤는데도 전혀 개선되지않고 눈 자체가 쪼그라든 느낌이랄까요 다른 어디가 아픈건지ㅜ 필러 부작용일수가 있을까요? 참고로 원래 안검하수가 있는데 이마 리프팅한거에여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24

답변

필러 맞은쪽이 증상이 있는 건가요? 그렇다면 가능성은 필러때문에 눈꺼풀이 무거워져서 내려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게 맞다면 우선 필러를 녹이는 방향으로 치료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후에도 눈 사이즈가 작다면, 절개 눈매교정을 통해서 교정해볼 수 있겠습니다.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9.24

답변

안녕하세요 사진상 왼쪽의 눈동자의 노출이 오른쪽에 비해 더 작습니다. 이마거상을 통해 약간의 눈매교정의 효과가 있긴 하지만 어찌되었든 지금은 사진상 왼쪽눈의 뜨는 힘이 오른쪽보다 더 작아 보입니다. 필러가 눈뜨는 근막쪽으로 이동되면서 눈뜨는 힘이 약해질 가능성이 전혀 없지는 않지만 거의 보기 힘 든 경우이고 그럴 가능성도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일단은 이마거상을 했었던 집도의와 이 부분에 대해 상의를 해보 도록 하시고 어떤 문제점을 찾지 못한다면 사진상 왼쪽 눈은 눈매 교정을 추가적으로 하는 게 비대칭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 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