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어떤걸 해야할까요?
ㅎ홓ㄹㅇ
2024.09.23
5년?전에 첫수술로 눈매교정+앞트임+절개쌍수를 했는데요 눈에 힘을 안주고 있으면 마지막 사진처럼 보입니다ㅜㅜ 양쪽 눈 앞머리 라인 이 정교하지않고 울퉁불퉁 한것도 스트레스구요.. 이런 경우 쌍커풀 재수술을 하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받아야 되는 것들이 있을까요? 절개로 했는데 라인이 더 낮아질수있을까요..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9.24
안녕하세요 눈매교정이 제대로 안된 것 같으며 쌍수 라인도 너무 높게 잡혀 있습니다. 라인을 지금보다 훨씬 낮추면서 눈매교정을 해야 하며 사진상 왼쪽은 앞트임쪽에 절개흉이 있어서 쌍수앞머리 라인인 것처럼 보이고 울퉁불퉁해보이는 것입니다. 그쪽 앞트임쪽에 흉터 성형을 해야 될 듯 싶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내원하셔서 진찰과 상담을 받아야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24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제 생각에 라인이 좀 두꺼운 것 같아서 라인을 내리고, 앞머리 정리안되는 라인도 인아웃으로 집어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제일 중요한건 눈매교정입니다. 눈뜨는 근육을 묶어서 눈을 더 잘뜨게 해야하고, 검은 눈동자 노출을 더 잘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들을 위해서는 절개로 진행해야합니다. 피부여유분이 있다면, 기존 흉터 절개, 피부여유분이 없다면, 두줄따기 방법으로 라인을 낮추면 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