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꺼풀 재수술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NkFEn
2024.09.23
쌍꺼풀 한지는 20년이 지났고 눈꼬리가 너무 쳐저 쌍꺼풀을 다시 하려는데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23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사진이라 정확치는 않지만, 사진상 좌측 눈의 라인이 명확치 않아보입니다. 또한, 처짐이 많이 발생되어있고, 특히 눈가쪽이 처져있습니다. 쌍꺼풀을 만들면서 처진 피부를 제거하는 상안검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요시 지금 라인 높이를 유지하거나, 줄이거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검은 눈동자가 많이 가려지는 걸로 봐서 눈뜨는 근육을 묶어주는 눈매교정술을 추가로 하시면 눈매가 좀 더 또렷하게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4.09.23
안녕하세요. 공간성형외과 대표원장 함기원입니다. 사진상에서 보았을때 양쪽모두 눈의 뒤쪽(바깥쪽) 쳐짐이 관찰됩니다. 양쪽눈의 쌍꺼풀의 모양과 두께가 달라서 쌍꺼풀 수술은 필요해 보입니다. 다만 바깥쪽의 쳐짐을 쌍꺼풀 수술로 해결 할 수 있을지, 거상술을 이용하여 해결하는 것이 좋을지는 직접 보고 설명드리면 정확할 듯 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