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점 빼고 빨간/갈색 색소침착
makep
2024.09.22
점 빼고 6주나 흘렀는데도 사진처럼 색소침착이 안없어져요 뺀 병원에서는 3-6개월은 지나야한다라는데 재생 안된 것 같은 곳에만 재생주사놔주고 똑같아요…. 안없어지면 사후 관리는 또 돈을 내고 받아야하죠…? 점 4개를 뺐는데 4개 모두 다 이런 상태인데 썬크림 모자 양산 다 필수로 했고 듀오덤도 2주동안 붙이고 있었어요 경과가 얼마 안지났을 때 바로 사후 관리를 해줘야할지…아니면 더 3-6개월 지날 때까지 봐야할지 너무 고민이에요 도와주세요ㅠ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제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0.30
레이저로 점을 빼고 난 뒤에는 다른 피부와 동일한 색상으로 돌아간다는 100% 확답은 어렵습니다. 당연히 차이가 있으실 수 있으시며, 시술 후 최소 6개월 ~ 1년은 지켜보셔야 하십니다. 시술 후 바로 회복할 순 없습니다.

17년차
서울 성수
뉴엘라인의원
2024.11.05
개인에 따라 피부 재생이 더딘 경우가 있기에 붉은기는 피부 재생 속도에 따라서 더 오래 유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점제거 같은 경우는 사후관리는 따로 없으나 붉은기가 너무 신경쓰일 경우에는 3개월 이후 골드토닝으로 추천드리며, 이외에는 6개월 정도까지 경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