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비절개 부분절개
으걍걓
2024.09.21
제가 이번에 쌍수하려고 발품을 다녀봤고 최종적으로 두군데로 추려봤는데요 근데 고민인 게 A병원은 제가 눈 자체가 비절개가 가능한 눈이라고 해서 비절개를 하자고 해주셨고, B병원은 눈에 지방이 좀 있어서 부분절개를 추천해 주셨어요 이럴때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21
지방만 추가로 더 빼야하는 경우에는 비절개로 라인을 만든 후 살짝 구멍을 조그맣게 더내서 지방만 추가로 제거해주면 됩니다. 지방만 제거하기 위해서 부분 절개하기에는 조금 아까울 것 같습니다. 다만, 눈매교정을 하기 위해서는 부분 절개가 훨씬 나을 수 있겠습니다. 정확히 어떤 방법이 더 맞을 지 다른 병원들도 추가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9.23
안녕하세요. 눈의 지방제거 유무에 따른 수술법의 차이 입니다. 눈의 지방은 많지 않은 경우 굳이 제거할 필요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진단은 신체진찰을 통해 가능하므로, 정확한 판단은 사실 어렵습니다. 상담 받으셨던 곳 중에 더 신뢰가 가셨던 곳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