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를 하는게 더 괜찮겠죠?

여우CfX9s

2024.09.19


후기 사진 1

쌍수가 최근에 하고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제눈에서는 매몰로 해야하나요 아니면 자연유착으로 해야하나요? 인아웃이랑 인라인중에 어떤게 나을까요? 트임도 필요하다면 하고싶은데 어떤 트임을 해야할까요? 쌍수를 안한거보다 한게 이쁘겠죠?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19

답변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1. 매몰과 자연유착은 같은 방법을 말하는 겁니다. 2. 인라인은 너무 티가 안닐거같아서 자연스러운 인아웃 추천드립니다. 내원 시 라인을 잡아드릴 수 있겠습니다. 3. 트임은 지금은 굳이 추천드리지 않고, 쌍수만 해도 피부가 걷히면서 시원한 느낌이 날겁니다. 쌍수후에도 답답한 느낌이 든다면 뒤밑트임 추천드립니다. 4. 쌍수의 목적은 겹주름 해결+ 라인정리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매몰법의 한계상 풀릴 가능성, 겹주름 재발의 가능성은 있겠습니다. 쌍꺼풀 추천드립니다. 30분내로 끝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함기원
함기원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4.09.19

답변

안녕하세요. 공간성형외과 대표원장 함기원입니다. 먼저 쌍꺼풀의 수술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말씀하신 '매몰법'과 '자연유착법'은 동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또한 라인의 모양이나 두께는 직접 쌍꺼풀이 생겼을 때 모양을 잡아보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하기에, 직접 내원하셔서 상담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트임 역시 필요여부를 사진상으로만은 확인하기 조금 어려울듯합니다(사진의 각도 등의 여건).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