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시기 문의 드려요 ㅠㅠ

텐브이7

2024.09.13


첫눈 수술을 매몰 쌍꺼풀만 받았는데요. 트임이나 눈매교정 등은 따로 하지 않았어요. 지금 눈 수술한 지 한달 반(56일차)이 지났는데 벌써 쌍꺼풀 라인이 너무 얇고 인라인이나 속쌍 느낌이 나서.. 재수술을 생각 중입니다. ㅠ 재수술 받으려면 첫 수술하고 최소 6개월 이후에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요. 혹시 좀 더 빠르게 3개월~5개월쯤에도 수술이 가능한가요??.. 첫 수술이 매몰일 경우엔 3개월 이후면 가능하다고 곳도 꽤 있는 반면에 대부분은 최소 6개월은 지나고 해야된다는 곳이 많아서 .. 뭐가 맞는지 헷갈리고 계획을 세우려는데 차질이 있네요 .. 또, 재수술 상담 같은 경우에도 6개월 이후에 가능한 건지 아니면 상담은 더 빠른 시기에 받아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의사 답변

함기원
함기원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4.09.13

답변

안녕하세요. 공간성형외과 대표원장 함기원입니다. 먼저 쌍꺼풀 재수술의 시기는 현재 눈꺼풀의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말씀하신대로 3-6개월 정도의 기간이 지나야 첫수술의 붓기가 해결되고 최종적인 모양이 잡히는 시기가 됩니다. 수술로 부터 3개월 정도 지난 시점에서는 재수술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직접 확인하였을때 재수술 시기를 좀 더 미루는 게 좋을지 여부는 정확하게 답변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정우
이정우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9.13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대표원장입니다. 조기교정도 가능하긴합니다만, 보통 6개월 후에 수술을 권하긴 합니다. 상담 먼저 받아보시고, 추후에 수술해도 괜찮으니 내원해서 상담해보세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