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가 아닌 매몰법으로 하고싶어요
토끼ueC6V
2024.09.12
50대 초반으로 눈이 많이 쳐졌다고 생각하진 않거든요 자연 쌍커플로 왼쪽눈이 겹쌍커플인데 가끔 풀리기도하고 라인도 살짝 크게하고 성형외과를 찾아가 상담했어요 전 절개법말고 자연 유착 매몰법 쌍커플을 하고 싶은데 눈밑하거상을 권하시네요 제 눈 상태에서 매몰 쌍커플을 하면 안되는건지 눈썹 하거상이 답인건지... 매몰 쌍커플을하면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는지 조언 구해요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4.09.12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눈꺼풀의 피부처짐이 있을때 절개 쌍꺼풀이외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눈썹하거상과 이마거상이 대표적입니다. 쌍꺼풀이 없던 사람에서는 매몰법 쌍꺼풀이 도움이 될수도 있지만 쌍꺼풀이 있던 사람의 경우 매몰법 쌍꺼풀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매몰법 쌍꺼풀을 하면 문제가 생긴다기 보다는 변화가 없어서 권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12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매몰로 지금보다 라인을 더 올려드릴 순 있지만, 지금도 라인은 충분히 높이가 있으셔서 지금보다 더 높이고자 하실 경우에는 아마도 눈앞머리쪽이 아웃라인으로 빠질 것 같습니다. 지금 상태에서 라인을 더 보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처진 눈꺼풀 피부를 제거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눈꺼풀의 피부를 제거할 수 있는 위치는 크게 2가지, 눈썹아래의 피부를 절제하는 눈썹하거상술이 있고, 기존 쌍꺼풀 라인 유지하면서 그 위의 피부를 절제하는 상안검수술이 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만, 지금 현재 검은 눈동자 노출도 적게되고 눈뜰때 불편하실 것 같아서 저는 상안검으로 쌍꺼풀 라인쪽 피부를 절제해주고, 추가로 눈뜨는 근육을 묶어주어서 검은 눈동자 사이즈를 키우는 방향으로 수술을 하시면 훨씬 이미지 개선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상담 시 예상 눈모양을 잡아드릴 수 있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