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가 좀 티나는거 같아요 ㅠ

강봄77

2024.09.1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쌍수한지 1년 넘었는데 아직도 주볌에서 티가 좀 난대요 라인이 문제가 아니라 좀 붓기 있는 느낌 이라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여? 눈두덩이 살이 없어지면 지금 보다 티가 덜 날까여… 재수술 하는 방법 말고 다른 방법 좀 알려주세여 ㅠㅠㅠㅠ 제발요

의사 답변

양성혁
양성혁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휴고성형외과의원

2024.09.12

답변

쌍꺼풀 수술 후 1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주변에서 티가 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계신다면, 이는 붓기나 흉터, 혹은 눈두덩이 지방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수술 후 붓기는 개인에 따라 오래 남을 수 있지만, 1년 정도 지났다면 다른 원인도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재수술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티 나는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1. 눈두덩이 지방 제거 시술 2. 눈썹 리프팅 3. 필러 시술 4. 눈꺼풀 마사지 5. 레이저 시술 이 방법들로 충분히 개선이 가능할 수 있으니, 재수술 전에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합한 시술이나 관리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김정기
김정기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머스트성형외과의원

2024.09.13

답변

머스트 성형외과 김정기 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이쁘게 라인 잡힌거 같습니다. ^^;; 1년 지나고도 잔부기가 있어서 시간 지나면 폴드가 낮아질 가능성도 있으니 수술하신 원장님과 이야기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수술법에 따라 조금 다르니) 제가 보기에는 라인 이쁜데요... ^^;; 질문에 답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