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겨울방학 때 쌍수 예정인 중2 입니다 !
갱쥐uBp6E
2024.09.10
짝눈이 심하고 쌍테를 했을 때 쌍커풀이 잘 생기고 스틱으로 쌍커풀 만들고 스틱 떼도 쌍커풀이 5초 이상 유지 됩니다! 그리고 눈을 뜰 때 눈썹이 안 올라가지는데 안검하수가 필요한가요? 안검하수나 눈매교정은 어떨 때 필요한가요? 그리고 수술 할 때 많이 아픈 가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9.1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대표원장입니다. 수술 예정이라면 쌍테,쌍액 사용은 자제하시고, 미리 상담받아보세요. 라인 잡아보고, 어떤 수술이 필요한지도 다 설명드립니다^^ 미리 와서 상담해보고, 수술은 천천히 받으셔도 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11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스틱떼도 5초이상 지속된다면 매몰로도 충분히 라인 나올 가능성이 높으십니다. 눈매교정은 검은 눈동자 사이즈를 살짝 키우고 싶으실때 추가로 하시면 좋습니다. (예를들면 눈을 좀 더 힘있게 뜨셨을때의 눈모습) 수술할때는 처음에 수면, 국소마취가 들어가기 때문에 통증은없으시고 비절개로 하실경우 30분이면 끝납니다. 상담 시 예상 눈모양과, 눈매교정 전 후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