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ZRb4l
2024.09.10
약간 튀어나온 눈이고, 18년전에 쌍수 부분절개+앞트임 하고 쌍수하고 2년뒤에 한쪽이풀려서 재수술 했는데 보시는거와 같이 짝눈됐어요..ㅠ 그리고 눈뜰때 무겁고 (눈매교정술필요) 라인은 좀 시원한 눈매이고 싶은데 재수술은 자연유착으로는 금방풀릴까요? 상담받아보면 절개 추천하시던데 ㅠ 절개는 티가 많이날까 걱정되서요 ㅠ ㅠ 어떤게 좋을까요? 인아웃 생각하고 있어요 어울릴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9.10
안녕하세요 사진만 봤을 때는 자연유착이든 매몰이든 비절개방식으로 재수술이 가능할 듯 보입니다. 물론 눈매교정이 필요할 지는 직접 진찰을 해야 알 수 있을 것 같고요. 사진상에서만 판단했을 때는 눈뜨는 힘은 좋아보입니다. 인아웃라인은 거의 대부분의 환자들에서 어울리는 라인 형태라 그리 큰 고민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9.1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대표원장입니다. 첫수술을 부분절개하셨기 때문에 자연유착 재수술은 어려우실 듯합니다. 절개라고 티가 많이 나는것은 아니고, 수술집도의의 실력에 따라 더 자연스럽게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눈매교정+부분절개OR절개 재수술로 교정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자세한 것은 내원해서 상담해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