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gLFxo
2024.09.10
1. 잼버실 2. 필러 / 엘렌쎄 3. 민트실 3. 스컬트라 4. 레디어스 팔자주름 / 눈 밑/ 다크써클 (비엄땜에 애기때부터심해서요) / 인디안주름 얼굴에 꺼짐 많은편이에요 ...오론쪽이 더심한편. 이쪽으로 자니깐 더심해짐 ... 저한테는 뭐가 효과가 제일 좋을까요? 의사들다 말이 달라여...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10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제 생각에 다크서클은 눈밑지방재배치로 색소 침착 이외의 부분에 대해서 효과 있을겁니다. 아래 살짝 튀어나온 지방을 아래 눈물고랑 주변으로 펼쳐주는겁니다. 추후 남아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지방이식을 통해 매꿔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남은 지방은 팔자에 넣어서 팔자 부분의 볼륨을 채우는 방향으로 수술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지방재배치 수술 후 눈꺼풀 아래 보이는 주름도 어느정도 펴질 것으로 보여지는데, 추후 남아있다면 피부만 살짝 절제해서 늘어난 부분 제거해주면 아래 주름도 조금 호전될 수 있어보입니다. 시술들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만, 임시방편으로 해보신다면 필러로 채워보시죠.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9.1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직접 봐야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시술로만 해결하고 싶다면, 팔자는 필러나 쥬베룩같은 주사로 채우시고, 실리프팅을 병행하셔도 좋겟습니다. 얼굴 꺼진 부위도 주사시술이 좋구요. 눈밑지방재배치와 눈밑지방이식 같은 것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