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비절개 눈매교정 잘못된건지 한번 봐주시 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냥이Rdi07

2024.09.0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비절개 눈매교정한지 3주차입니다. 사진 참고해서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왼쪽 눈 오른쪽 눈 둘 다 저 끄트머리부분이 너무 위로 떠 있는 거 같아요,, 2-3일차에 비해 3주차인 오늘도 붓기가 별로 안 빠졌는데 첫번째 사진중 마지막 눈이 원하던 눈 라인인데 너무 달라서요ㅠ 시간이 지나면 원하는 저 라인처럼 내려올까요? 그리도 두번째 사진 보면 눈 살짝 뜨면 저렇게 되는데 소시지 눈일 가능성이 있나요? 재수술이 필요한 눈인지 궁금합니다ㅠ 다른 사람들은 3주면 다 빠지던데 3-6개월 기다린다고 저 위로 솟은 눈이 내려올지 걱정이에요ㅠ #비절개 #눈매교정 #매몰 #붓기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9.09

답변

안녕하세요 쌍수라인을 잡았는데 부기가 3주만에 빠진 분을 본적이 있으시나요? 상식적으로 말도 안되는 얘기를 주위에서 들으셨나 봅니다. 아무리 빨리 빠져도 부기가 완전히 빠지려면 최소 6개월이 걸리고 쌍꺼풀 고정이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이라도 느슨해지기 때문에 1년까지도 라인 두께에 변동이 생기는 경우가 적지 않답니다. 지금 봤을 때는 집도의가 잡아준 라인으로 될 가능성이 매우매우 높아보이는 상태입니다. 전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으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김동걸
김동걸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9.09

답변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수술하신지 3주차 이시라면 아직은 평균적으로 큰 붓기가 있을 때입니다. 보통 3개월~6개월정도 지나면서 잔붓기까지 빠지면서 자리잡게 되며 지금은 아직 라인과 눈두덩이 전체적으로 통통해 보이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