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비절개 눈매교정 잘못된건지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냥이Rdi07
2024.09.09
비절개 눈매교정한지 3주차입니다. 사진 참고해서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왼쪽 눈 오른쪽 눈 둘 다 저 끄트머리부분이 너무 위로 떠 있는 거 같아요,, 2-3일차에 비해 3주차인 오늘도 붓기가 별로 안 빠졌는데 첫번째 사진중 마지막 눈이 원하던 눈 라인인데 너무 달라서요ㅠ 시간이 지나면 원하는 저 라인처럼 내려올까요? 그리도 두번째 사진 보면 눈 살짝 뜨면 저렇게 되는데 소시지 눈일 가능성이 있나요? 재수술이 필요한 눈인지 궁금합니다ㅠ 다른 사람들은 3주면 다 빠지던데 3-6개월 기다린다고 저 위로 솟은 눈이 내려올지 걱정이에요ㅠ #비절개 #눈매교정 #매몰 #붓기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2024.10.16
시간이 지나면 많이 내려올것으로 생각됩니다. 절개를 안하고 수술했을때 눈의 앞과 뒤는 피부의 양이 다릅니다. 즉 앞부분은 피부가 많아서 라인이 일찍 덮히고, 뒷부분은 피부가 앞부분보다 적어서 라인이 늦게 덮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것을 감안했을때 뒷부분은 조금 더 덮힐 가능성이 있으니 3주차이면 조금 더 지켜보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11.12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수술하신지 3주차 이시라면 아직은 평균적으로 큰 붓기가 있을 때입니다. 보통 3개월~6개월 지나면서 잔붓시기 빠지면서 자리잡게 되기에 아직 라인과 눈두덩이가 전체적으로 통통해 보이실 수 있습니다. 경과를 조금 더 지켜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