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팔360+견갑지흡 30일차+후관리
오이후추
2024.09.07
안녕하세용!! 학동 ㄷㅅㄹㅇ에서 팔 360+견갑지흡한지 30일차 되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변하는 팔 라인에 저와 같이 고민이신 분들 도움될까 고민하다 적습니다! 비만인 체형은 아닌데 사진 찍을 때나 남들에게 보여지는 팔뚝살이 너무 신경쓰여 고민고민하다가 팔360+견갑까지 지흡했구요! 생각보다 조금 많이 뽑았나봐요...!! 수술 직후부터 붓기랑 꿈치 위쪽 바본이 너무 심해서 진짜 어떻게할지 고민을 엄청 했었습니다..ㅜ 9월 초 여행 계획이 있었는데 그것도 갈지말지 진짜 큰고민 했었어요 개인적으로 마사지를 추가로 받아야겠다 생각해서 바본마사지 검색해보니 교대 ㄱㄹㅂㄷ에스테틱이 있더라구요! 2주 뒤 실밥 뽑자마자 바로 직장 근처로 예약하고 현재 4번 관리받았는데 이게 내 팔인가 싶을만큼 효과를 보고있어요!! 수기, 기계관리 중 온도조절도 잘 해주셔서 예약날 다가올때마다 두근두근합니다.. 여행가기 직전에 5회 끝내려고 빡세게 받고 있는데 매번 기기도 다르고 수기 마사지도 그때 그때 풀어줘야하는 부분 위주로 꼼꼼히 관리해주셔서 더 믿음이 가요!! 9월 여행가서 사진 오백만장 찍을건데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남는건.. 사진이니까요ㅎㅎ 근데 뒷볼록은 아직 붓기인지... 지방이 덜 빠진건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일단 3개월까지 식단, 관리도 열심히하고 운동도해서 경과를 봐야겠어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