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ACVdj
2024.09.07
키 166에 몸무게 47인데 보형물은 어떤걸 넣어야하고 얼마나 넣어야 자연스러운 가슴이 될까요? 새가슴도 심해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9.07
안녕하세요 키 몸무게를 볼때는 비교적 마른편이고 피부도 매우 얇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직접 진잘을 해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겠지만 피부쪽에서 덜 만져질 가능성이 높은 스무스 계열의 보형물로 수술을 받는 게 여러가지 면에서 좋을 듯 싶습니다. 보형물의 사이즈는 당연히 직접 본인의 자산을 체크해야 되고 또한 환자분이 원하는 가슴사이즈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내원후 상담이 필수랍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넥스트성형외과의원
2024.09.07
키가 크고 마른 체형이신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보형물 종류나 타입보다는 보형물 삽입 위치가 중요합니다. 마르고 피부가 얇은 경우 보형물 비침이나 수술 후 리플링이 생길 수 있어 충전률이 높은 보형물로 이중평면 법으로 수술 시 자연스럽고 만족 할 수 있는 수술 결과가 예상됩니다. 그리고 마른편 이지만 좀 더 볼륨감 있는 가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하이브리드 가슴 성형으로 보형물과 자가 지방이식 수술을 복합적으로 수술하면 지방 조직량이 적지만 볼륨감이 있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가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수술 방법과 보형물을 선택을 통해 아름답고 만족스러운 가슴 모양과 볼륨감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