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꺼풀 수술(자연유착) 짝짝이
토끼2lxtR
2024.09.07
수술 후 5일째 되는 날인데 사진상 좌측 라인 끝에가 우측보다 높아보여서 걱정입니다.. 붓기가 좌측이 더 부어있긴하지만 2번째 사진처럼 라인이 아래로 잘 떨어지지 않고 옆으로 울불퉁하게 지나가면서 라인이 더 높아졌어요 눈 감고 사진찍어도 좌측 끝이 좀 높아보이는데 수술 잘못된걸까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9.07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아직은 5일차이므로 큰 붓기가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지금의 모양으로 미리 결과를 예측하기에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 말씀주신 부분은 뼈와 가까운 부분으로 저항감으로 밀려 위로 잡혀 보이는것으로 추측됩니다만 붓기가 계속 빠지고 자리잡으면서 걱정하셨던 모양보다 많이 개선되기 때문에 많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회복중에 만약 걱정되신다면 하셨던 병원에 문의하시어 경과 체크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쁘게 회복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0년차 전문의
2024.09.07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의 정재은 원장입니다. 조직을 얼마나 조작했냐에 따라 붓기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상 수술은 잘 된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