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성형후 콧대빨개짐
갱쥐kzIPm
2024.09.05
안녕하세요 제가 코수술 한지 2달 반 정도 되었구요, 부목떼고 한달 조금 안되서 부터 콧대가 빨개지기 시작했어요. 붓기나 통증은 없는데 그냥 콧대만 빨개요. 코끝 자가늑으로 하였고 콧대는 실리콘 넣었어요. 너무 신경쓰여서 얼마전에 수술한 병원에 다녀왔는데 염증은 아니라고 기다리면 나아질거란 말씀만 하셨어요. 화장으로도 가려지지 않을 정도로 빨갛구요 이게 피부가 얇아서 그런건지 염증 초기증상 인건지 염증이면 실리콘을 제거 해야 하나요? 아직 두달반 정도 인데 수술이 가능한지도 궁금해요. 진짜 너무 솏ㅇ해요ㅠㅠ 제발 속시원하게 알려주세요 🙏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9.05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문제 없어 보입니다. 얇은 피부때문에 해당 증상이 나타난것일수 있으니 경과를 더 지켜보시는게 좋습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히트성형외과의원
2024.10.18
콧대가 붉기만 하고 붓기가 있는게 아니라면 염증일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됩니다. 피부의 상태나 삽입한 실리콘의 높이에 따라서는 콧대쪽의 피부가 자극을 받아서 붉게 보이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대부분은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가 적응을 해서 피부색도 좋아지므로 크게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