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8월10일 보조개수술 후 염증
여우x6w7H
2024.09.02
8월10일 보조개 양쪽 절개+녹는실로 수술 받고 며칠 전 보조개쪽에 멍울 발견했습니다 한쪽은 멍울을 눌러도 아프지않았는데 반대편쪽 보조개에 있는 멍울은 누르면 통증이있어서 수술한 병원에 문의를 드렸었는데요 병원에선 보조개 수술후 생기는 멍울은 자연스러운거다 시간지나면 없어진다고 아프면 소염진통제 먹어라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통증이 있는 멍울을 면봉으로 눌렀을때 피와 고름이 나왔고 그로인해 통증과 멍울 크기는 줄어들었지만 실밥이 살짝 풀린상태 입니다 ㅠㅠ 꿰멘 부분이 살짝 벌어진건지 살짝 따가운 상태인데 저절로 아물까요?? 그리고 실밥이 살짝 풀려서 그런지 자주 씹히는데 이 실은 언제쯤 녹을까요 병원 방문 하지 않고 그냥 놔둬도 되겠죠?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9.02
병원으로 연락주시고 진료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윌비성형외과의원
2024.09.03
안녕하세요 윌비성형외과 김준영 원장 입니다 :) 보조개 수술은 수술 후 가글이 아주 중요한 수술 인데요, 그만큼 후 관리도 아주 중요합니다 계속해서 고름 및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반드시 수술 한 병원으로 내원 하셔서 더 정확한 진단 및 약처방을 받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