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1h7gf
2024.09.01
10여년 전에 앞트임과 쌍수를 진행하고, 나름 만족해서 잘 살고 있는데, 요새 들어서 가로 길이가 긴 눈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혹시 제 눈에서 뒷트임과 밑트임과 함께 눈매교정술을 하면송강님이나 정해인님과 같이 또는 맨 위의 사진과 같이 가로로 긴 시원한 눈을 가질수 있을지 궁굼합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9.02
안녕하세요 사진상 봤을 때 짧은 눈은 아닌 것 같은데 눈꼬리가 올라가 있고 조금 더 긴 눈으로의 욕심을 내시는 것 같네요. 뒤트임이 가능하여 가로로 더 길어질 수 있을 까라는 부분은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눈꼬리를 내 려서 눈이 시원해 보이면서 약간 더 길어보이게끔은 뒤트임 과 밑트임으로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눈 뒷꼭지점을 약간 아래로 내려주는 뒤트임을 하면서 밑트임을 하면 눈꼬리가 내려가면서 약간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하니성형외과의원
2024.09.02
보통 한국사람의 평균 가로길이가 3.4cm 정도 되고 시원한 눈매를 가진 연예인들은3.7cm 정도 됩니다. 0.3~0.5cm 차이가 시원함을 만드는거지요. 상담이 중요하겠지만 환자분이 올린 사진에는 뒷트임이나 윗트임 공간이 충분히 있어 보이네요. 상담 방문하시면 친절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