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WLios
2024.08.30
복코이면서 콧방울이 없다?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콧망울과 콧볼이 구별되지 않아보여요. 그래서 어떤 성형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현재 고3인데 2025년 새해부터는 친구들과 약속도 많아질 것 같아서 수능보기 전에 빨리 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대학 면접도 11월 중순때 있어서 코성형을 언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8.3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코성형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코성형은 사람마다 다르긴하지만, 부기, 멍 때문에 1달정도는 지나서 면접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때문에 방학 때 많이 수술하시는데..가능하시면 학기중이라도 수술하고 마스크끼고 다니는것도 괜찮아보이네요.

14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히트성형외과의원
2024.08.30
질문하신 분의 의도가 정확히 파악되지는 않지만, 코끝과 콧볼의 경계부분이 잘 구분이 안되면서 복코 느낌이 있다는 의미이신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지 않을 상태로 정확한 진단이 어렵기는 하지만, 코성형을 하면서 복코교정을 하시면 개선을 보실것 같습니다. 면접 이후 11월 말에 수술을 하신다면 한달 뒤에는 멍, 부기 등이 많이 빠진 상태이므로 1월에 친구들을 만나는데에 큰 문제가 없을것 같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