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꺼풀 수술 고민(자연유착)
토끼2lxtR
2024.08.27
한번도 손댄적 없는 눈이고 왼쪽은 속쌍꺼풀이 두개가 있어서 두줄로 보여요. 우측은 눈 뒷부분이 좀 올라가서 짝눈이 심한데 인상 크게 바뀌지 않는 선에서 인라인으로 수술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한다면 왼쪽 눈 두줄로 보이는 라인도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될까요? 상담받으러 가고싶어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27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네 가능합니다. 인라인으로 가능해보입니다. 사진상 우측라인이 현재 인라인으로 보이기 때문이 그 라인에 맞춰서 사진상 좌측 부분의 라인을 정리하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겹주름이 깊진 않으셔서 비절개로 간단히 찝는 것으로 가능해보입니다. 시간이지나면 겹주름이 진해져서 절개로 해야할 수도 있겠습니다. 매몰로 간단히 해결될 수 있겠지만, 추후 재발가능성은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됩니다. 재발시에는 절개로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어렵지 않고 간단해보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8.27
안녕하세요.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가능할 듯 합니다. 내원하시면 직접 라인잡으면서 원하는 라인+높이로 맞춰드리니 내원하셔서 상담해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