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S8dxJ
2024.08.26
안녕하세요. 사각턱보톡스 6개월마다 한번씩 우선 맞고있습니다. 운동해서 턱근육을 많이써서 효과는 좋더라고요. 사각턱을 싫어해서 턱쪽으로 스트레스가 많은편입니다. 성형은 안하고 보톡스쪽으로만 할려고합니다. 그냥 사진찍을때 잘나왔으면 하는바램으로요 ㅋ.ㅋ 혹시 얼굴에서 무엇을 또 해야 좋을지 의사선생님분들께서 추천좀해주실수있나요? 혹여 지금은 사각턱보톡스맞고 좋은편인데 턱어디쪽을 더 보톡스맞을수있는곳이 있을까요? 정면에서 사진찍을땐 별로라,,스트레스입니다 ㅠ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27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사각턱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으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보통 3-4개월에 한번식 맞으면 되실겁니다. 추가로 눈꺼풀이 좀 쳐지고 계셔서 매몰로 무쌍 혹은 속쌍으로 쌍꺼풀을 잡은 후 눈매교정을 해주시면 지금 눈 느낌에서 좀 더 또렷한 느낌 가지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8.28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보톡스를 활용한 UV리프팅 시술 추천드립니다. 갸름한 턱라인으로 개선 가능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