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꺼풀 재재수술 고민

생취

2024.08.2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왼쪽눈은 겹주름 때문에 7월말에 한 번 더 수술을 했습니다. 만약에 또 수술을 하게 되면 왼쪽눈은 4번째 오른쪽 눈은 3번째 절개 수술을 하는건데요. 다음에 수술을 할 때는 정말 실패 없는 수술을 하고 싶습니다. 원래는 앞트임 흉 때문에 앞트임 복원도 할까 생각했는데 흉터 수술이 더 나을거라는 의견이 있었어요. 지금은 수술한지 8개월차에 접어드는데요 여전히 소세지 같은 눈이 고민입니다. 반년이 지났으니 큰 붓기도 다 빠졌을텐데 눈이 이렇다는건 소세지 눈이겠죠 .. 어떻게 수술을 해야할까요 ..? 라인은 몇 mm로 잡아야할지 앞트임복원 + 라인 낮추기를 해야할지 조언 좀 해주세요 ㅜㅜ

의사 답변

이정우
이정우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8.26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앞트임복원, 라인낮추기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눈재수술은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수술해줄 수 있는 경험많은 전문의를 찾는게 중요합니다.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26

답변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지금 8개월 지난 후라면 지금보다 더 붓기가 빠질일은 크게 없을 것 같습니다. 지금 앞트임이 과하게 되어 있어 누호가 많이 열려있어보이시기 때문에 복원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라인이 두꺼워서 라인을 내리는게 좋은데, 직접봐야 알겠지만 피부량이 많지 않은 것 같아서 두줄따기로 라인 낮추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추천드리는 라인은 직접 잡아봐야 몇 mm인지 확인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