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아마아나아
2024.08.24
자연 쌍커풀이 있었는데 20살 이후로 겹쌍커풀이 생겼어요 원래 쌍커풀 라인대로 하나로 만들고싶은데 어떤시술이 제게 맞는지 알고싶어요 주름이 두세개 생기니까 눈을 또렷하게 뜨기도 힘들어요 돌출눈이라 잘때도 눈을 살짝 뜨고 자서 눈매교정은 어려울거같아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8.26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눈매교정의 여부는 직접 눈을 확인해보아야 정확한 판단이 가능합니다. 일단 겹쌍꺼풀의 경우 쌍꺼풀 성형으로 개선이 가능하며 자연스럽게 하나의 쌍꺼풀 라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26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눈매교정하실필요없습니다. 쌍꺼풀 라인 정리가 제일 중요해보입니다. 우선 쌍꺼풀을 하나로 정리해야되는데, 이때는 비절개(매몰)은 힘듭니다. 그 이유는 위에 라인들이 강하기 때문에 비절개로 할 시 초반에는 라인이 잡혀도 추후 겹주름이 재발할 가능성이 매우높습니다. 그래서 절개로 라인을 하나로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눈두덩이가 쉽게 꺼질 수 있는 눈이라 지방이식을 추가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은 직접뵙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