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여우ET65g
2024.08.23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술 진행했는데 코에 통증 이나 뭐 문제는 없는데요 사진 상 저 검은 동그라미 친곳 미간쪽? 에 살짝 이물감이 느껴지는데 붓기 인건가요? 미간 붓기가 늦게 빠진다고 듣긴했는데 그리고 혹시 코끝 빨개짐도 있는데 큰 문제는 없는거죠? 코 수술한지 한달 1주정도 되는데 일반 마스크 써도 상관없죠??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부산 서면
아이앤코성형외과의원
2024.08.24
안녕하세요 아이앤코 성형외과 박수성 원장입니다. 수술 초반에는 이물감, 코끝 붉어짐 등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통증, 붉어짐, 붓기가 계속 된다면 수술 진행 했던 병원에 문의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코수술 하시고 마스크 착용 가능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4.08.24
안녕하세요? 아너스티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코수술후 이물감등은 초반에는 트껴지게되며 잔붓기와 마찬가지로 몇달이 걸리게 됩니다, 코끝의 경우 높히거나 길이연장등으로 피부쪽이 늘어나고 자극이 되어 붉은기등은 초반에 나타나나 이부분도 개인차가 있으나 수개월후 서서히 좋아지실겁니다 . 마스크는 착용하셔도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