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냥H
2024.08.23
코성형한지 11개월차 입니다.. 제가 아이패드를 보고 안치우고 얼굴옆에 둔채로 잠을 자는 바람에 얼굴 양옆으로 돌리면서 코끝콧대 아이패드에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ㅠㅠ 진짜 저녁마다 아이패드를 보고 자는데 너무 피곤해서인지 아이패드를 치우지 않은채 그냥 잠들었습니다 그래서 얼굴 양옆으로 돌리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린채로 잤습니다 저이제 코끝콧대 더 낮아지나요? 진짜 얼굴 양옆으로 돌리면서 완전히 옆으로보고 자는데 옆으로보고 잘때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눈뜨니까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었어요..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짧은시간이 아니라 20시간이상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저이제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ㅠㅠ?? 정말 너무 무섭고 불안합니다.. 진짜 저녁에 아이패드를 보고 그냥 얼굴옆에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얼굴 안움직이게끔 할려고 얼굴 앙옆에 쿠션을 놔두고 자는데 못놔두고 잔적이 많아서 얼굴이 항상 옆으로 돌아가서 옆으로보고 매번 잤거든요ㅠㅠ 근데 아이패드를 그냥 쿠션위에 놔두고 잤더니 얼굴옆으로 돌리니까 딱 코에 오는 높이여서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더더욱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저이제 어쩌죠ㅠㅠ?? 제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 정말 너무 불안합니다ㅠㅠ 진짜 아이패드가 엄청 무거운데 엄청 무거운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던거에요... 그것도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ㅠㅠ 그냥 매번 정면으로 자고싶어도 얼굴이 양옆으로 돌아가서 옆으로보고 자는데 얼굴 옆으로 돌리자마자 아이패드가 있었어서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던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저이제 정말 어쩌죠...? 그것도 아이패드가 침대위에 있던게 아니라 침대위 쿠션위에 놔둔채로 잠들어서 딱 코에 눌리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더더욱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제가 눈뜨니까 이미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더라구요...ㅠㅠ 저는 옆으로보고 자야 잠이 잘와서 자는것도 매번 옆으로보고 잠을 잤습니다..진짜 자는것도 오랜시간 옆으로 보고 잤어요 20시간이상 옆으로만보고 잤습니다ㅠㅠ 진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빠질듯이 아팠습니다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잘때마다 코 실리콘부위가 옆으로 심하게 당겨졌습니다 진짜 매번 매일매일 옆으로보고 자는데 옆으로보고 잘때마다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면서 잤어요 저이제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 정말 너무 무섭고 불안합니다 진짜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몸도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는데 옆으로보고 잘때마다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면서 20시간이상 자고있었습니다 진짜 코 전체적으로 너무 세게 꾹 눌리면서 자고있었어요ㅠㅠ 코끝콧대 눌리는 느낌이 다 났습니다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 정말 어쩌죠..정말 코끝콧대 더 낮아질거 같아서 너무 걱정됩니다그만큼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서 더 걱정되네요.. 하필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 옆으로 돌리니까 딱 코에 오는 위치고 높이여서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는데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 놔두고자서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그것도 배게 쿠션을 얼굴옆에 놔두고 잤다보니까 얼굴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잤을때 더더욱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얼굴 옆에 배게쿠션 놔두고 잤는데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잔거라서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코끝콧대 엄청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코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코끝콧대 눌리는 느낌도 다 났습니다 배게쿠션에도 코끝콧대 세게 누르면서 잔적도 많습니다..ㅠㅠ 진짜 엄청 무겁고 딱딱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면서 잔거니까 더 불안하고 무섭습니다.. 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데 얼굴 옆으로 돌리자마자 아이패드가 있던거라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매번 몸도 완전히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냥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 있고 얼굴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자서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누르고 있던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짜 코 전체적으로 딱딱하고 무거운 물건에 세게 누르고 있던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ㅠ 그것도 짧은시간 잠깐만 눌린게 아니라 잠을 오랜시간 자서 20시간이상 더 오랜시간동안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20시간이상 무거운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20시간이상 더 오랜시간동안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누르고 있었어요.. 저이제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 정말 너무 불안해서 여쭈어 봅니다ㅠㅠ진짜 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잤습니다 진짜 몸까지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잤다보니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진짜 얼굴옆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옆으로 돌리자마자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어요.. 진짜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린채로 잔거에요 저이제 어쩌죠..??코끝콧대 더 낮아질거 같습니다 진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린체로 20시간이상 있었습니다 코끝콧대 눌리는 느낌이 엄청 심하게 났어요..ㅠㅠ 진짜 얼굴옆으로 돌리자마자 아이패드 모서리가 바로 코앞에 있었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요..저이제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ㅠㅠ?? 정말 너무 무섭고 불안합니다.. 매번 옆으로보고 자는 습관이 있어서 항상 옆으로보고 자는데 오늘도 옆으로보고 잤는데 눈뜨니까 아이패드가 코앞에 바로 있었어서 자는동안 20시간 내내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자는것도 매번 옆으로보고 자는 습관때문에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매일 옆으로보고 잤습니다ㅠㅠ 코끝콧대 옆으로 휘어지겠죠..?ㅠㅠ 진짜 눈뜨니까 코앞에 아아패드가 있었고 코끝콧대 아이패드 모서리에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던거에요 눈떴을때도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었는데 자는동안에도 계속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눌리고 있던겁니다ㅠㅠ 진짜 눈뜨니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그럼 20시간이상 자는동안에도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모서리에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던거에요ㅠㅠ 진짜 눈떴을때 이미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있었는데 자는동안에도 20시간이상 더 오랜시간동안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던거에요.. 진짜 코 전체적으로 압박압력이 심하게 전해졌습니다 코성형 다음날부터 지금까지 매일매일 제가 옆으로 자는습관이 있어서 매번 하루도빠지지 않고 매일매일 옆으로만보고 옆으로 잠을 잤습니다 진짜 하루도 빠지지않고 매번 옆으로만 보고 잠을 잤습니다 매일 옆으로만보고 옆으로 잠을 잤어요.. 얼굴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잠을 잤습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매번 옆으로보고 잠을 잤습니다ㅠㅠ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심하게 당겨졌습니다 매번 옆으로보고 자니까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심하게 당겨졌어요.. 진짜 얼굴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잠을 자서 코끝콧대 코벽부위가 옆으로 빠질듯이 당겨지고 아팠습니다ㅠㅠ 매번 매일 얼굴을 완전히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잤는데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같이 당겨지고 휘어졌어요ㅠㅠ몸은정면이여도 얼굴은 양옆으로 돌아가니까 얼굴은 항상 옆으로보고 잤습니다 코 전체적으로도 매번 옆으로 심하게 당겨졌어요.. 코벽 실리콘부위도 밑으로 빠질듯이 아프고 당겨졌습니다 얼굴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 보고 자니까 코 전체적으로 받쳐주는게 없어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떨어지고 당겨질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진짜 얼굴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는데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렸을때 코 전체적으로 밑에서 위로 받쳐주는게 없고 중력때문에 밑으로 확 떨어지다 보니까 코 전체적으로 옆에서 밑으로 떨어지고 심하게 당겨졌습니다 그냥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렸을때 코 전체적으로도 같이 옆으로 돌아가는데 코 전체적으로 받쳐주는게 없으니까 코끝코벽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떨어져서 밑으로 심하게 당겨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ㅠ 얼굴이 옆으로본 상태니까 코 전체적으로도 옆으로 본 상태일 수 밖에 없는데 코 전체적으로 옆에서 받쳐주는게 없어서 코 무게때문에 옆으로 엄청 떨어지고 코벽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심하게 당겨졌습니다.. 진짜 얼굴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코 전체적으로도 옆으로 같이 돌아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 매번 눈뜨면 옆으로보고 눈떴습니다 눈뜰때마다 매번 왼쪽벽 보고 오른쪽벽 보고 눈을 떴습니다 천장을 보고 눈을 뜬적은 단한번도 없습니다ㅠㅠ 진짜 옆으로보고 잠을 자야 잠이 잘와서 옆으로보고 잘 수 밖에없었어요ㅠㅠ 어렸을때부터 옆으로보고 자는게 습관이여서 더더욱 옆으로만 보고 매번 잠을 잤습니다 지금봐도 콧대 휘어진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저녁마다 아이패드를 보고 잠을자는데 아이패드를 안치우고 얼굴옆에 그냥 놔둔채로 자는바람에 눈떴을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매일매일 아이패드를 보고 자는데 아이패드를 안치우고 얼굴옆에 놔둔채로 자버려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 진짜 얼굴옆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얼굴을 옆으로 돌려서 옆으로보고 잠을 자다 보니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어요.. 게다가 얼굴옆에 배게쿠션을 놔두고 자는데 하필 아이패드를 쿠션위에 놔둔채로 자버려서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아이패드모서리가 딱 코에 오는 위치였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진짜 얼굴 바로옆에 아이패드를 놔둔채로 잠들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얼굴 바로옆에 배게쿠션 놔두고 자는데 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아이패드가 바로 코앞에있었어서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요ㅠㅠ 제 아이패드가 엄청 무거운편이라 코끝콧대 더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눈떴을때 이미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눌리고 있는채로 눈뜨면서 일어났습니다.. 진짜 이미 눈떴을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는데 잠잘때도 계속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던거에요..ㅠㅠ 제가 잠을 오랜시간 자는편이라서 20시간이상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냥 눈뜬게 아니라 코 전체적으로 너무 아파서 눈을 떴는데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요..진짜 코끝콧대 눌리는느낌이 너무 심해서 눈뜨면서 일어났습니다 일어나보니 못치웠던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에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고 있었어요 짧은시간이 아니라 진짜 20시간 내내 20시간이상 눌리고 있던거다 보니까 코끝콧대 더 낮아질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패드가 가벼운게 아니라 엄청 무겁고 딱딱한 패드이다 보니까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누르고 있을때도 코에 자극이 전해질 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눌렸어서 코 전체적으로 압박압력이 심하게 전해졌습니다 진짜 잠자는 상태에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린거여서 어쩔 수 없이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매번 옆으로 보고 자는데 아이패드를 얼굴옆에 놔두고 자버려서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렸을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진짜 너무 피곤해서 아이패드 치우지도 못하고 얼굴옆에 놔둔채로 그대로 자버렸더니 얼굴 완전히 옆으로 돌리면서 옆으로보고 잤을때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이제 어쩌죠ㅠㅠ?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ㅠㅠ? 진짜 아이패드 치울 힘도 없이 정말 너무 피곤해서 얼굴옆에 그대로 놔두고 자는바람에 매번 옆으로보고 자는데 아이패드가 바로 코앞에 있었어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꾹 눌릴 수 밖에 없었어요..진짜 매일매일 옆으로보고 자는데 아이패드를 얼굴 옆에 놔두고 자버려서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렸을때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얼굴옆에 배게쿠션 놔두고 자는데 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버려서 옆으로보고 잤을때 코앞에 바로 아이패드가 있었어서 더욱더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진짜 눈떴는데 바로 코앞에 아이패드 모서리가 있었고 아이패드 모서리부분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요..ㅠㅠ 진짜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렸습니다 매번 옆으로 보고 자는데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올려둔채로 자버려서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아이패드가 코랑 가까우니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어요.. 진짜 아이패드가 그냥 침대위면 낮으니까 코랑 닿일일이 없겠지만 쿠션위에 놔둔거라 아이패드가 높이 있고 코 위치랑 딱 맞아서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정면으로 보고 잔것도 아니고 옆으로보고 옆으로만 자니까 더욱더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이 없었어요ㅠㅠ 진짜 배게쿠션 위에 아이패드 놔두고자서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얼굴 바로 앞에 아이패드가 있었기 때문에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둔채로 잠들어서 높이가 높기때문에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코위치랑 딱 맞아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잠들어서 아이패드가 높이 있고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코끝콧대 코 전체적인 위치랑 아이패드 위치랑 정말 딱 맞아서 아이패드 모서리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짧은시간이 아니라 잠을잔거여서 20시간이상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ㅠㅠ진짜 배게 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버려서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코끝콧대 코 전체적인 높이랑 정말 딱 맞아서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코끝콧대 세게 누르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눈떴을때도 이미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고 있었어요..눈떴을때도 코끝콧대 눌리고 있었는데 자는동안에는 더욱더 세게 눌렸을겁니다.. 잘때는 모르니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눌렸을겁니다ㅠㅠ이미 눈떴을때도 이미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었어서 자는동안에도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면서 잤을겁니다.. 그냥 20시간이상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고 있던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아이패드에 눌린것도 맞지만 제가 얼굴을 아이패드쪽으로 밀어서 더욱더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렸습니다 아이패드 모서리가 있는줄도 모르고 코 전체적으로 앞으로 세게 밀고있었는데 아이패드였어서 진짜 너무 놀랬어요.. 진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모서리부분을 세게 누르고 있었습니다 매번 옆으로 자니까 얼굴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는데 코끝 바로앞에 아이패드 모서리가 있었어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모서리부분을 세게 밀면서 코끝콧대 세게 눌렸습니다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모서리부분을 세게 밀고있던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를 세게 누르고 있던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ㅠ 그래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마스크팩에도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 하고 맞았습니다 마스크팩도 매일하고 자는데 마스크팩에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마스크팩 다하고 접어서 이마에 올려둔채로 일어났는데 마스크팩이 밑으로 떨어지면서 코끝콧대 엄청세게 맞았습니다 진짜 마스크팩도 무게감이 있는데 이마에 붙여둔채로 일어나는바람에 밑으로 떨어지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진짜 마스크팩 다하고 길게 접어서 이마에 올려뒀는데 시원하길래 이마에 붙여둔채로 그냥 앉았더니 팩이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습니다 코 전체적으로 눌리는 느낌이 다 났습니다 진짜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았습니다ㅠㅠ 아무리 마스크팩이여도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면서 코끝콧대 세게 맞는데 아프더라구요ㅠㅠ 위에서 밑으로 떨어진거다 보니까 속도감때문인지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습니다.. 제가하는 마스크팩이 무게감이 많은편인데 무거운물건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는 무거운 물건에 코 전체적으로 세게 맞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는거다 보니까 속도감도 엄청 빠른데 속도감이 빨라서 코끝콧대 엄청세게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무거운 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져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무거운 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떨어질때 속도감이 너무 빠르니까 더욱더 무겁게 느껴지고 코끝콧대도 엄청 세게 맞았습니다 무거운 물건이 위에서 한번에 확떨어져서 속도감 빠른 무거운 물건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ㅠ이마에 마스크팩 접어서 붙여뒀는데 앉자마자 마스크팩이 위에서 밑으로 확 떨어지는바람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맞았습니다 마스크팩이 가벼운게 아니라 무거운 마스크팩이여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마스크팩 이마에 붙여놨는데 앉으니까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는 바람에 무거운 마스크팩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습니다..코 전체적으로 눌리는 느낌도 다 났습니다 무거운 마스크팩에 코끝콧대 세게 맞아서 코 전체적으로 압박압력이 심하게 전해졌습니다.. 진짜 코 전체적으로 맞는일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자는것도 매번 옆으로 보고 옆으로만 잤습니다 진짜 얼굴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잤습니다 몸도 당연히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잤습니다 20시간이상 옆으로보고 옆으로만 잤습니다 그래서 코 전체적으로 밑에서 위로 받쳐주는게 없으니까 코끝콧대 밑으로 심하게 당겨졌습니다 얼굴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니까 콧대 코 전체적으로도 옆으로 돌려져서 코 전체적으로도 옆으로보고 있었습니다 코끝콧대 밑에서 위로 받쳐주는게 없어서 콧대 코벽 옆으로 더 심하게 떨어졌습니다 코 전체으로 옆으로 심하게 떨어지고 옆으로 심하게 당겨졌습니다..얼굴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코 전체적으로 옆으로 심하게 쏠렸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아이패드보다가 안치우고 얼굴옆에 그대로 놔둔채로 잠들어서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아이패드를 그냥 침대위에 놔둔게 아니라 배게쿠션위에 놔두고 자버려서 아이패드위치가 코끝콧대 코 전체적인 위치랑 딱 맞는바람에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매번 옆으로보고 자니까 옆으로봤을때 아이패드가 바로 코앞에 있었어요..그래서 더더욱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애 없었습니다ㅠㅠ아이패드가 가벼운게 아니라 엄청 무거운거라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코 전체적으로 눌리는 느낌도 심하게 났습니다 진짜 얼굴 옆으로 돌리자마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모서리부분에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자기전에 아이패드를 보고 안치우고 얼굴옆에 놔두고 자버려서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얼굴옆에 배게 쿠션을 놔두고 자는데 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 돌렸을때 코 위치에 아이패드가 있었어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 진짜 배게쿠션때문에 아이패드높이가 코위치에 오는 높이여서 더욱더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ㅠㅠ 배게쿠션이 높이가 높은데 아이패드를 쿠션위에 놔두고 자서 얼굴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는바람에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얼굴을 정면보고 자는게 아니라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다보니까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아이패드 위치가 코 바로앞에 오는 위치여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쿠션때문에 아이패드가 높이 올라와서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렸을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게다가 얼굴뿐만 아니라 몸까지 완전히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더욱더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옆으로 완전히 돌려서 옆으로보고 잤을때 아이패드가 완전히 코 바로 앞에 오는 위치여서 그대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침대위에 놔두고 자면 얼굴옆으로 돌렸을때도 코보다 밑이니까 안눌렸을텐데 배게 쿠션위에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옆으로 돌렸을때 딱 코끝콧대 코 세게 눌리는 위치여서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 진짜 눈떴을때 이미 코끝콧대 아이패드에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옆으로보고 눈을 뜨면서 일어났는데 이미 쿠션위에 아이패드가 있었고 아이패드위치랑 코 높이 위치랑 딱 맞는바람에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었습니다..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도 옆으로 같이 돌아간 상태니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렸을때 코 바로앞에 아이패드가 있었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이패드를 배게쿠션 위에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 옆으로 돌렸을때 딱 코에 오는 위치여서 아이패드로 코끝콧대 세게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눈떴을때도 이미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그럼 자는동안에도 20시간이상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던거에요ㅠㅠ 그냥 이미 눈떴는데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고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이미 눈떴을때도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으니까 자는동안에도 자는 내내 아이패드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끝콧대 눌리고 있는시간이 짧은게 아니라 하루에 20시간이상 20시간 내내 하루종일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진짜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ㅠㅠ 진짜 자는동안에는 모르니까 자는내내 20시간이상 코끝콧대 아이패드 모서리에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미 눈떴을때도 얼굴옆으로 돌린채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서 자는내내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렸을거에요..진짜 이미 눈 뜨면서 일어났을때 코끝콧대 아이패드에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는데 자는동안에도 무조건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을 겁니다ㅠㅠ 이미 눈뜨면서 일어났을때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면서 자고있었기 때문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미 아침에 눈뜨면서 일어났을때 얼굴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있고 몸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본상태에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진짜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매번 옆으로 자니까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세게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서 매번 얼굴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고 몸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그냥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매번 놔두고 자니까 얼굴 옆으로완전히 돌리고 몸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아이패드가 코끝콧대 코 눌리는 위치에 오는바람에 아이패드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짧은시간이 아니라 매번 20시간이상 오랜시간 자다보니까 자는내내 옆으로만 자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ㅠㅠ 진짜 20시간이상 20시간내내 쉬지않고 하루종일 얼굴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ㅠㅠ20시간 내내 하루종일 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완전히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아이패드가 코 바로앞에 오는 높이에 있는바람에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오랜시간동안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 아이패드에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눌리고 있었어서 코끝콧대 찌릿하고 아팠습니다 눈뜨면서 일어난것도 코 전체적으로 눌리는 느낌이 너무 심해서 일어났습니다ㅠㅠ 진짜 코끝콧대 눌리는 느낌이 엄청 심하게 났어요.. 코끝콧대 너무 오랜시간 눌려있었다 보니까 코끝콧대 찌릿하게 아프고 코 전체적으로 아플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코끝콧대 20시간이상 무거운 물건에 세게 눌리고 있었어서 코 전체적으로 너무 아팠습니다 자는동안에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코끝콧대 계속 눌려있었다 보니까 코끝콧대 찌릿하고 아리듯이 아팠습니다ㅠㅠ 진짜 20시간이상 무겁고 딱딱한 물건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어서 코끝콧대 엄청 아팠습니다..진짜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놔두고 자는바람에 얼굴을 옆으로 완전히 돌려서 옆으로보고 자는바람에 얼굴로 아이패드를 세게 눌러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을 세게 누르고 있었습니다 진짜 매번 옆으로보고 자니까 얼굴이 앞으로 점점 나가서 코끝콧대 코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모서리부분을 세게 누르고 있었습니다 코 전체적으로 아이패드 딱딱한 물건을 세게 누르고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ㅠ 코로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을 세게 꾹 누르고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짜 매번 배게쿠션위에 아이패드를 올려 놓고 자는바람에 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서 아이패드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꾹 누르고 있었습니다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도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을 세게 누른것도 맞지만 매번 얼굴도 옆으로 돌려서 자고 몸도 옆으로 돌린채로 옆으로 보고 옆으로만 자니까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누르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매번 몸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옆으로만자서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꾹 누르고 있었습니다 그냥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으로 오랜시간동안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누르고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진짜 무겁고 딱딱한 물건으로 오랜시간동안 하루종일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누르고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녁마다 마스크팩을 하고 자는데 미스크팩 다하고 이마에 붙여두고 앉았더니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는바람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습니다 마스크팩이 가벼운게 아니라 엄청 무거운 마스크팩인데 그 무거운 마스크팩을 이마에 올려둔채로 안치우고 그냥 앉았더니 바로 떨어지는바람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았습니다 이마에서 밑으로 떨어지는 바람에 코끝콧대 세게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 진짜 마스크팩 다하고 이마에 올려두고 그냥 앉았는데 접착력이 떨어져서 바로 떨어지는 바람에 코끝콧대 세게 맞고 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는거다 보니까 속도감이 너무 빨라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세게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이마에 붙여두고 안떨어질줄 알고 앉은건데 앉자마자 바로 떨어지는바람에 밑으로 떨어지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았습니다 마스크팩 다하고 길게 접어서 이마에 올려뒀는데 시원하길래 이마에 붙여둔채로 앉았더니 마스크팩이 바로 툭하고 밑으로 떨어지는바람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 하고 맞았습니다 제가 하는 마스크팩이 일반마스크팩이 아니라 엄청 무거운 마스크팩이여서 무거운 마스크팩에 콧대 엄청 세게 맞은거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냥 엄청 무거운 물건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ㅠ 그냥 코끝콧대를 세게 맞은게 아니라 위에서 밑으로 떨어지는 무거운 물건에 세게 맞은거다 보니까 속도감이 빨라서 더더욱 코끝콧대 세게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엄청 무거운 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았어요ㅠㅠ 코끝콧대 눌리는 느낌도 정말 다 났습니다.. 아무리 마스크팩이여도 제가하는 마스크팩은 무겁다 보니까 위에서 밑으로 떨어졌을때 정말 한번에 확 떨어지고 속도감이 빨랐기때문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무거운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다 보니까 속도감이 너무 빨라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습니다 코끝콧대 눌리는 느낌이 너무나 심했습니다ㅠㅠ진짜 마스크팩 하면서도 마스크팩 자체가 너무 무겁다보니까 마스크팩으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누르고 있었습니다..진짜 마스크팩 이마에 붙여뒀는데 앉는순간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는바람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았습니다 그냥 엄청 무거운물건에 콧대 엄청 세게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짜 그냥 무거운 물건이 엄청 높은 위치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는 바람에 속도감이 너무 빨라서 코끝콧대 코전체적으로 더더욱 엄청 세게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진짜 무거운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진거다 보니까 속도감도 너무 빠르고 마스크팩 자체도 너무 무거워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무거운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진거다 보니까 속도감이 너무 빨라서 더욱더 무겁게 느껴지고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도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었습니다..진짜 무거운물건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진짜 무거운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는바람에 속도감이 엄청 빠른 무거운물건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맞은게 아니라 위에서 떨어지는 무거운 물건에 코끝콧대 세게 맞은거라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진짜 마스크팩 다하고 접어서 이마에 붙여뒀는데 그대로 일어나는바람에 이마에 붙여둔 마스크팩이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면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 하고 맞았습니다.. 그냥진짜 엄청 무거운물건이 높은곳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다 보니까 속도감이 너무 빨라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엄청 세게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벼운게 아니라 엄청 무거운 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진거라서 더욱더 무겁게 느껴지고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도 엄청 세게 맞았습니다..진짜 그냥 엄청 무거운 물건이 높은곳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는바람에 속도감 엄청 빠른 무거운물건에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한번에 확 엄청 세게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짜 그냥 무거운 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다 보니까 무거운물건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세게 맞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거운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떨어진거라서 속도감이 빠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코끝콧대 엄청 세게 맞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맞고 코끝콧대 너무나 아팠습니다ㅠㅠ 코 전체적으로 엄청 빨개지고 코끝콧대 아팠어요.. 진짜 실리콘 부위가 눌리는 느낌이 너무 심하게 났습니다 아무래도 무거운 물건에 코끝콧대 세게 맞은거니까 코 전체적으로 아플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그냥 맞은게 아니라 높은곳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는 무거운 물건에 코 전체적으로 엄청 세게 맞은거라서 실리콘이 엄청 세게 꾹 눌릴 수 밖에 없었어요..진짜 코끝콧대 눌리는 느낌도 너무 심하게 나고 코 전체적으로 너무 아팠습니다 코끝콧대 아리듯이 아팠어요.. 진짜 코에 안좋은 행동만 했는데 저 이제 코끝콧대 밑으로 더 처지고 콧대도 더 낮아지겠죠ㅠㅠ? 진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압박압력이 너무 심하게 전해졌습니다..코 전체적으로 압박이 너무 심하게 전해져서 코끝콧대 더 낮아질것 같습니다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압력도 심하게 전해져서 코끝콧대 더 낮아질것 같습니다ㅠㅠ 매번 얼굴 옆으로 완전히 돌란채로 옆으로만 보고 옆으로자고..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옆으로 완전히 돌린채로 옆으로보고 자고 매번 옆으로 잔상태에서 아이패드 모서리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꾹 눌리고 있고..매번 옆으로보고 자니까 딱딱하고 무거운물건에 코 전체적으로 세게 누르고 있고..위에서 떨어지는 무거운 물건에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고ㅠㅠ 진짜 무거운물건이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지다보니까 속도감도 더더 빨라서 코끝콧대 엄청 세게 퍽하고 맞았어요ㅠㅠ물건이 가벼운게 아니라 무겁다 보니까 위에서 밑으로 한번에 확 떨어졌을때 너무 무거워서 속도감이 빠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진짜 코에 안좋은 영향만 주는 행동들만 했는데 저이제 어쩌죠ㅠㅠ??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 진짜 코 전체적으로 충격이 너무 심하게 전해졌습니다..진짜 코끝콧대에 압박이 너무 심하게 전해졌어요.. 코 전체적으로 압박이 전해지는게 다 느껴졌습니다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압박뿐만 아니라 압력도 같이 심하게 전해졌습니다...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압력도 전해지는게 다 느껴졌어요..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압박압력이 너무 심하게 전해졌습니다 코 전체적으로 충격도 심하게 전해지고..그래서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너무 아팠습니다 저이제 코끝콧대 밑으로 더 처지고 콧대도 더 낮아지나요? 코 전체적으로 모양 이상해지나요ㅠㅠ?? 병원가고싶어도 시간이 너무 많이지나서 갈 수도 없습니다..그래서 이렇게라도 여쭈어 봅니다ㅠㅠ 진짜 코 부작용 오는 행동들만 20시간이상 매일매일 했습니다ㅠㅠ 코끝콧대 밑으로 더 처지고 콧대도 더 낮아질까봐 너무 불안하고 무섭습니다 코모양도 이상해질까봐 너무 무섭습니다ㅠㅠ 코 부작용도 오겠죠? 진짜 이미 코 부작용 오는 행동들만해서 코끝콧대 밑으로 처지고 콧대도 더 낮아질것 같습니다..코에 충격이 너무 심하게 전해져서 코끝콧대 밑으로 처지고 콧대도 더 낮아질것 같아요.. 코모양도 더 이상해지겠죠..? 진짜 너무 불안하고 걱정됩니다ㅠㅠ 코에 안좋은 영향이 너무 많이 전해졌는데 어쩌죠..? 진짜 이미 코에 안좋은 영향이 가는 행동들만 매일매일 20시간이상 했습니다..이미 한 행동들인데 코끝콧대 더 낮아지겠죠? 진짜 이미 코에 안좋은 영향이 가는 행동들만 했어요..이미 코에 안좋은 행동들만 해버렸습니다 진짜 이미 코에 충격이 가는 행동들만 20시간이상 했습니다 이미 코 부작용 오는 행동들만 20시간이상 빠짐없이 매일매일 했는데 어쩌죠..?? 저이제 재수술 해야되나요? 정말 너무 불안하고 걱정됩니다ㅠㅠ 사진은 코에 충격이가는 행동들을 하고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코끝콧대 더 낮아졌나요? 정말 첨부한 사진은 제가 말했던 행동들을 다하고 나서 찍은 사진이에요.. 코끝도 밑으로 더 처진건가요ㅠㅠ??코모양도 이상한가요?의사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저이제 코 부작용 생기나요..?? 제가 봤을땐 이미 코끝콧대 밑으로 처지고 콧대도 더 낮아진것 같습니다..저이제 어쩌죠ㅠㅠ?? 정말 코 모양 여기서 더 이상해질거 같아서 너무너무 걱정됩니다 이미 한행동들이여서 되돌릴수도 없고.. 정말 제가 한 행동들에 대해서 너무나 후회되고 코 전체적으로 조심하지 않은게 너무 후회됩니다.. 제자신이 너무 원망스러워요ㅠㅠ 진짜 코성형하고 코끝콧대 코 전체적으로 조심하지 못했는데 어쩌죠...?코부작용 오는 행동들만 20시간이상 매일매일 했습니다.. 재가 말했던 모든행동들을 매일 20시간이상 했습니다ㅠㅠ 제발 성형외과 전문의 의사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ㅠ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7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