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두줄따기로 재수술했는데 절개로 재재수술가능한가요?
노노네네임임
2024.08.22
두줄따기로 라인 낮추고 재수술했는데 라인 울퉁불퉁하고 눈 앞머리 라인 풀리고 흉터가 기존 라인이랑 두개 다 있어요 피부 여유있음 흉터 잘라내고 절개로 재수술 가능한가요?? 두줄따기로 라인 낮췄었는데 라인 높이는 재수술 가능한가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8.22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두줄따기로 이전에 라인 낮추신 후에 울퉁불퉁하고 라인이 풀려 고민이신 것 같습니다. 재수술시 절개로 라인 정리하시면서 다시 높이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의 흉터 정도에 따라 어느정도 높히시는게 좋은지, 정확한 수술 방법 또한 결정되는 부분도 있으니 재수술의 경우는 특히 검색하셨던 병원에 방문하시어 정확한 진료 받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22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라인 높이는 수술 가능합니다. 기존 유착이 약하다면, 매몰로도 라인 높이기를 해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기존 유착이 강할경우 라인을 높이기 위해서 흉터 절제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두줄따기로 라인을 높이거나, 기존 흉터라인으로 쌍꺼풀라인 잡고, 위에 덮힌 피부를 제거해주면 라인이 더 잘 보일 수 있게 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