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겹쌍커플 수술법 뭐가 나을까요?
쥬쥬3458
2024.08.21
7년전에 절개로 쌍수+눈교 했는데 겹쌍이 생겨버렸어여.. 눈재수술할라는데 제가 둘출눈에다가 눈썹이랑 눈사이도 쫍거든요ㅠㅠ 근데 발품 6곳정도 팔아보니 3곳은 눈두덩이 지방이없어서 겹쌍이 생기는 거라면서 눈두덩이지방이식+절개+눈교 이렇게 견적나왔구 3곳은 지방이식 굳이 필요없다구 최소절개+ 눈교만해두 개선된다는데 너무 고민이에여.. 최소절개에 눈교만 해도 겹쌍 안될까요?!! ㅠㅠ 아니면 지방이식도 같이 하는게 좋을까요? 도와주세여ㅠㅠ😭🥹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22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겹주름의 원인: 1. 눈뜨는힘이 약함, 2. 지방량이 적음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절개로 쌍꺼풀 라인을 확실히 다시잡고, 눈매교정으로 눈뜨는힘을 증가시켜야합니다. 또한, 눈위 지방을 재배치하여 겹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추후 필요시 지방이식이 필요할 수 있지만, 사진상으로는 지방재배치만해도 충분해보입니다. 위에 강한 라인들은 초반에 좀 남아있을 수 있다가 자리잡으면서 사라질 겁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9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8.22
안녕하세요. 사진만으로 판단하기에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나, 쌍커풀 라인을 다시 잡고 눈매교정술 병행만으로도 겹쌍커풀이 개선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정확한 신체진찰이 필요하기에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은 어렵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