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0BRRR

2024.08.21


후기 사진 1

안녕하세요 쌍커풀(인아웃), 눈매교정, 앞트임을 생각하고있습니다 정말 자연스럽게 하고싶은데 몇가지 걱정이 됩니다 1. 눈두덩이가 좁은데 수술을 다 하게되면 인상이 변할까 무섭습니다 저는 선하고 둥글한 눈이 좋은데 눈썹과의 거리가 더 짧아지면 쎄지고 부리부리한 인상이 되지않을까요? 저는 흔히들말하는 두부상인데 얼굴과의 조화가 깨질까 무섭습니다 2. 눈피부가 두꺼워서 쌍수를 하고나면 볼록 튀어나오지 않을까요? 3. 부분절개로 할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함기원
함기원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4.08.21

답변

안녕하세요. 공간성형외과 대표원장 함기원입니다. 먼저 걱정하시는 부분들에 대해서 각각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눈두덩이라고 표현하신 눈썹과 속눈썹 사이의 간극이 좁을때는, 보통 쌍꺼풀의 디자인을 너무 두껍게 하지 않는 디자인 등을 고려한다면 답답하거나 강한 인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가 두께감이 있는 경우 쌍꺼풀이 생기는 부위가 살짝 볼록해지는 현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약간의 피부 및 조직제거를 병행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술방법은 실제로 상담을 해보시면 결정이 될 수 있는 것이므로, 직접 성형외과 전문의와 내원하여 상담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민석
강민석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스웨이성형외과의원

2024.08.21

답변

안녕하세요 스웨이성형외과 강민석 대표원장입니다. 확실히 눈과 눈썹사이가 가깝고 눈두덩이가 두꺼우신 편입니다. 이런 경우는 지방을 제거한다고 해도 쌍커풀이 높아지거나 눈매교정을 해줄 경우 눈썹과 눈 사이 거리가 좁아지기 때문에 눈두덩이는 더 튀어나올수 밖에 없고, 인상이 강해질 우려가 있는 눈입니다. 하지만 현재 눈매교정은 꼭 필요하실 것으로 생각되므로, 쌍커풀은 현재 높은 쪽보다는 살짝 낮게 잡고 현재 낮은 쪽은 그 라인에 맞춰주는 것이 좋을 것 같구요 동시에 양쪽에 눈매교정을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쌍커풀을 낮추는 과정이 필요하므로 부분절개보다는 절개 눈매교정이 더 적합한 수술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실은 눈매교정과 함께 이마거상으로 눈썹을 들어 올려주는것이 인상을 유지하면서 눈이 시원해질 수 있는 가장 좋은 선택지로 보이는 눈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