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포로리2020
2024.08.18
쌍커풀 수술 3년차입니다! 안검하수라서 원래 눈매교정을 했어야하는데 지방에서 쌍커풀 수술을 진행해서 부분절개로 진행하였는데 3년차인 지금까지도 눈 뜨는 힘이 적어서 눈이 졸려보이고, 피곤해보여요. 이런 경우 시술을 받는 게 나을까요? 쌍커풀 재수술을 받는 게 나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8.19
눈성형을 잘하는 병원의 의료진에게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쌍꺼풀엔 큰 문제가 없고 안검하수 증상만 있다면 쌍수는 그대로 놔두고 눈매교정만 해도 될 것이고 쌍꺼풀까지 수정을 원한다면 쌍꺼풀 재수술을 하면서 눈매교정을 함께 하면 될 것입니다. 쌍수 재수술이나 눈매교정 모두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 비절개방식이 가능할지 아님 절개로 해야 될 지 판단이 설 것입니다. 당연히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8.19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부분은 눈뜨는 힘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상안검거근 즉 눈뜨는 근육에 힘을 주게 만드는 눈매교정술이 필요한 경우이므로 시술이 아닌 절개법을 통한 쌍꺼풀 재수술을 통해서만이 교정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