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edera
2024.08.16
안검하수 있어서 눈은 이미 했는데 주기적으로 이마&미간 보톡스 맞고 있어요.근데 시술을 주기적으로 해야하니 번거로워서 이마거상이나 눈썹하거상 고민중입니다~ 눈처짐이나 무거움은 딱히 없고 쌍수라인도 얇지 않게 잡혀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떤 수술을 해야할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16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이마주름때문에 보톡스를 맞으신다면, 이마거상이 도움이되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스웨이성형외과의원
2024.08.16
안녕하세요 스웨이성형외과 강민석 대표원장입니다. 눈처짐이나 무거움이 없고 쌍커풀도 얇지 않게 잡혀있는데 이마를 계속 쓰시는 것이라면 눈썹하거상을 한다고 증상이 좋아지시지는 않습니다. 쌍커풀 라인만 커지고 눈 뜨는 습관이 바뀌시진 않을 것입니다. 이마거상을 한다면 이마주름은 좋아지는데요 하지만 쌍커풀 라인도 같이 높아집니다. 쌍커풀 라인이 변하지 않으면서 이마 주름을 개선하시는것은 현재 상황에서는 보톡스가 최선으로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