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고민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갱쥐0BRRR
2024.08.15
눈매교정도 해야하는 눈인가요? 지금 생각해놓은건 눈매교정, 쌍수에요 앞트임은 고민중이구요 그런데 눈이랑 눈썹거리가 좁아보여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라인은 최대한 자연스럽게하고싶어서 인아웃라인 생각중입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16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사진 상 좌측을 보시면 쌍꺼풀이 살짝 있음에도 불구하고 검은 눈동자가 가려지고 있습니다. 환자분께서 현재 사진상 좌측의 검은눈동자 사이즈가 괜찮다고 하시면 눈매교정은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제가 봤을때는 눈매교정을 해주는게 좀 더 이쁠것 같아서 추천드리겠습니다. 걱정하시는 것처럼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는 좁지 않으셔서 눈매교정한다고 큰 걱정이생기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인아웃 괜찮아보입니다. 앞트임은 살짝만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9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8.16
안녕하세요. 현재 사진만으로는 눈매교정을 무조건 해야한다라고 판단하기엔 어렵습니다. 또한 시원한 눈을 만들기 위해서는 누호 노출량이 현재 적기 때문에 트임이 필요할 수는 있습니다. 눈과 눈썹거리가 좁으신 분은 아웃라인과 같이 너무 높은 라인만 잡지 않으신다면 예쁜 쌍커풀 라인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직접 상담하시고 진단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