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거상+쌍수 재수술 문의
sxcgf
2024.08.14
눈이랑 눈썹사이가 좁아서 지금 쌍커풀이 소세지 같이 조금 빵빵한데 눈두덩이 살은 빵빵하지 않아요ㅠ 그래서 이마거상이랑 같이 하려고 생각중인데 이마거상 수술이나 시술을 먼저 받고 쌍수 재수술을 후에 해도 되는지 아니면 동시에 같이 해야 좋은지 순서나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히트성형외과의원
2024.08.20
이마거상 수술과 쌍꺼풀 수술은 함께 진행해도 되고, 따로 진행해도 결과에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붓기나 회복과정을 생각했을때에 두번 붓는 것 보다는 한번에 진행하는 것이 환자 입장에서 더 좋기 때문에 한번에 진행하는 것을 권장하곤 합니다. 만약 수술을 따로 진행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이마거상 이후에 3개월 이상 지난뒤 쌍꺼풀 재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4.08.22
안녕하세요? 아너스티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 현재 쌍꺼풀라인이 약간 소세지같은 느낌이라면 라인이 아직도 클것으로 예상되며, 쌍꺼풀 수술을 같이 하는것보다는 이마거상을 먼저하고 그래도 눈 모양을 바꿔야겠다 생각하면 추후 쌍꺼풀 수술을 하는것이 나을것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