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후 너무 많이 울어서 걱정이에요...
냥이6W1gy
2024.08.13
매몰(자연유착)로 쌍수했는데 제가 속상한일이 한달에 한두번정도는 꼭 있어서 한달에 두번 정도는 너무 많이 우는데 언젠간 울어서 풀릴까봐 걱정이에요... 많이 울고 나서 눈 얼음찜질 해주면 쌍커풀이 풀릴 확률도 줄어들까요? 울어서 풀리는 이유는 부어있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건가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13
운다고 100프로 풀리는건아닙니다^^ 지금 괜찮으시면 괜찮을거에요 ㅎㅎ 울때 얼음찜질 좋을거같아요 ㅎㅎ 붓게되면 아무래도 실하고 조직간의 유착이 느슨해질 수 있기때문에 가능성이 올라가긴합니다. 그래서 주의하셔야될게 눈을 비비는걸 조심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ㅎㅎ지금 괜찮으시면 걱정안하셔도되요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참성형외과의원
2024.08.20
안녕하세요 리참성형외과 대표원장 최용성입니다. 눈수술 후 지속적인 눈에 자극을 가하면 쌍꺼풀이 풀릴 가능성이 커집니다. 우는것 또한 눈에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울게 될 경우 냉찜질 더 잘해주시고 속상한 일을 최대한 줄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게 살기에도 짧은 시간입니다. 속상한 일은 훌훌 털어버리세요 환자에 따라서 각각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제가 드리는 답변에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