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테 사용으로 처진 눈, 짝눈, 약간의 겹쌍커풀이 고민이에요
냥이qwla7
2024.08.13
맨 처음 사진이 평소고 두번째가 눈 부릅떴을때, 마지막이 감았을땐데 짝눈이 너무 심하고 사진으로 봤을때 왼쪽 눈이 눈살도 많고 너무 처저있어요 세미아웃 정도로 쌍수를 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요?? 매몰로 하고싶어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08.13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사진상 눈꺼풀이 얇아서 매몰로 가능해보입니다. 눈매교정도 살짝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쌍꺼풀을 하시면 쌍꺼풀 피부가 접히면서 처진 부분이 개선이 됩니다. 수술 후에 눈뜨기도 편해지실겁니다. 라인은 세미아웃보다는 같은 두께로 앞머리가 잘 보이는 인아웃라인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눈앞머리가 뾰족하셔서 세미아웃은 안어울리실수도 있어보입니다. 방치하시면 눈처짐이 진행되어 겹주름이 더 심해질 수 있어보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9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8.13
안녕하세요. 매몰로 해도 충분히 라인을 잡을 수 있습니다. 다만 오래된 쌍테 사용은 쌍커풀 라인의 염증 및 흉터를 유발할 수 있어 수술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쌍테 사용은 멈추시고 원하시는 병원에 내원하시어 상담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