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81pBw
2024.08.12
알러지가 심해서 눈을 많이 비볐더니 눈살이 늘어나서 어쩔땐 쌍꺼풀이 겹겹이 생겨서 거북이 눈이 되고 어쩔땐 쌍커풀이 사라져서 늘어난 눈두덩이때문에 어떤시술을 할지 고민이에요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공간성형외과의원
2024.08.12
안녕하세요. 디테일이 다른 공간성형외과 함기원 원장입니다. 먼저 눈꺼풀은 피부도 얇고 전체적으로 조직이 많이 없는 부위이기 때문에, 비비는 등의 같은 자극이 지속적으로 가해지면 구조가 바뀌면서 모양이 달라지는 현상이 있을 수 있게 되고,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현상이 말씀주신것과 같은 겹주름 또는 쌍꺼풀이 풀리는 증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눈의 상태에 따라서 쌍꺼풀 수술 등이 도움이 될 수 있겠으나, 눈에 가해지는 자극을 피하는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보습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눈꺼풀을 자극하지 않는 생활습관이 선행되야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성형외과 전문의와 내원하셔서 상의해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08.13
안녕하세요 새로성형외과 박영규원장입니다. 그런 경우는 쌍꺼풀 수술을 해서 늘어진 피부를 잡아주고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나 수술 후에 1달 정도는 눈 비비는 것을 조심하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