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수술 후
냥이VKsSj
2024.08.12
콧대부분에 실리콘을 넣고 2년정도 지났는데 오른쪽으로 움직여보면 실리콘이랑 콧대랑 분리되어서 움직여지는 느낌인데 문제가 있는걸까요?? 육안으로 봤을 땐 문제 없고 통증 없습니다
의사 답변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08.12
안녕하세요 새로성형외과 박영규원장입니다. 실리콘이 콧대와 분리되어 움직이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러나 캡슐이 감싸고 있으므로 염증이나 붓기 통증 같은 특이증상이 없으면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8.12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보형물의 경우 손으로 밀었을때 어느정도 밀리는건 있을 수 있지만, 혹여라도 추후 이동폭이 넓거나 코끝이 붉어지거나 부어오를경우 혹은 욱신 욱신 할 경우에는 하셨던 병원에 문의하셔서 진료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자주 손으로 밀어 체크하시지 마시고 가급적 누르거나 자주 만지지 않는 것이 좋고 또한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평소에 잘 관리해주시고 욱신거리시거나 이상 증상 느껴지실때에는 음주나 흡연도 삼가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