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여우fxmxK
2024.08.11
이중턱 지흡 근육묶기 턱 실리프팅12줄 긴실2줄 넣었는데 그닥티안나는거같아요 지흡 붓기때문인지ㅡㅡ; 8일됬는데 아직도 목이랑턱쪽얼굴 누름 통증있고 턱은딱딱하고 감각아직무뎌요ㅜ 1주~한달정도더있어야 될까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8.12
안녕하세요 팝 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 입니다. 이중턱 지흡 근육묶기 실리프팅 이후 8일차이시군요 아직 8일차 이시라면 누르거나 하품할때, 입을 크게 벌리실때 욱신거리거나 찌릿한 통증이 있을 수 있고 만졌을때에도 아직 뭉쳐있어 단단한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크게 2주~한달 정도 지나면서 많이 부드러워지며 전체적으로 자리 잡기 까지는 약3개월~6개월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복중에 계속해서 많이 불편하실경우에는 시술 하셨던 병원에 문의하시어 자세히 진료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1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09.02
안녕하세요 신상성형외과 원장 김수환입니다. 이중턱 지흡+근육묶기를 하셨군요. 수술한 병원에 여쭈어 보시면 구체적인 답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나 일반적으로 수술후 통증은 짧으면 2주정도면 많이 회복되나 멍이 들거나 하면 1달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흡입 후에 붓기로 피부가 딱딱하지거나 감각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