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걸러야할 병원 리스트

마리즈마엘르

2024.08.10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1. 강남역 ㅂㅂ의원 - 2시는 대기자 많으니 1시 반으로 오라해놓고 결국 40분 대기+시술실 10분 대기 거의 한 시간 대기시킴 나올 때 영수증 갖다주래서 갖다줬더니 귀가하세요 이쥐랄하면서 존나 불친절+엘베에서 턱 보니 굵은 피가 남 2. 압구정 ㅇㅇㅇㄷ의원 - 당시 입꼬리필러 별개 선결제옵션 가능한 이벤트가 없어서 원하는부위필러 이벤트 이런 이름이었나 그걸 선결제했더니 윗입술 하지말래도 결국 위아래 다 홍두깨만듬 그리고 코필러까지 분명 한꺼번에 결제 다했는데 안했다고 누락된 척 구라쳐서 이중결제 유도함 생얼로 가니까 아무리 동안에 키작아서 너무 어려보인다지만 내가 바가지씌울 정도로 그렇게 호구로 보였냐 3. 신논현 ㅅㅈㅇㅇㄹㄷㅇㅈㅇ의원 - 흔한 복붙식 강남언니 스타일 얼굴의 인포 직원들 개싸가지없음+실장은 광대는 할거면 인모드 효과도 없고 자기 입으로 비싸다고 공감하는 척하면서 더 지방분해주사 원하지도 않는데 저렴한 거처럼 회유하고 2만원에 결제한 인모드는 딱 봐도 돈안되니 취소하게 함 의사는 내 얼굴보더니 지방분해주사 안될 광대라 함 어차피 나도 원치 않는 시술이었다 그러면 앞볼필러로 채울 수 있냐하니 실장이 와서 8만원이라고 업셀링함 이딴 식으로 첨엔 저렴한 가격인 척 유도해서 선결제 취소하게 만들고 원치 않는 시술로 권유하고 이제 그것도 의사가 안돼서 내가 다른 시술 말하니 이 때다 싶어서 일부러 8만원이라고 업셀링해서 바가지씌운 거 같음 4. 건대 ㅇㄹㄷㅇ의원 하이코는 pdo 한 줄 빼고 여기서 pcl로 시술한 지 2회차인데 첫회 4줄 2회차 6줄 총 열 줄 넣고도 달라진 거 1도 없음 콧볼도 넓어서 시술하면 되겠다했더니 실장이 콧볼로는 시술안된다고 거절하더니ㅡㅡ 환불요구하니 원래 안해주는데 이쥐랄떨면서 원래는 더 넣어야 효과있다고 헛소리 또함 환불해놓고도 업셀링 유도하고 싶나 아무리 선결제여도 효과도 없고 아프기만 한 시술로 두 번 바가지 씌워놓고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